170323 다크써클 커버가 필요하다 by 단감자

화장 시간 단축을 위해 프라이머+틴모 조합을
포기한 것도 있지만 다크써클이 너무 심해져서
컨실러를 포기할 수 없는 것도
베이스 루틴 변경에 영향을 미침. ㅠㅠ

컨실러 한겹으로도 커버가 안돼서 오늘은 두번 올림.
베이스 전에 올리고 베이스 후에 올리고!!
이러다 바비브라운 코렉터 다시 살 수도 있겠다ㅋㅋㅋ

바탕
오휘 CC쿠션 바닐라베이지
메이블린 봉실러 페어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베네피트 훌라
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

얼굴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팔레트 전색
(좌우는 섞어서 볼터치 가운데는 하이라이터!!)
베네피트 훌라
--
팔레트 하나로 끝내는 얼굴 화장ㅋㅋ
빠르고 고급스러운 화장을 할 수 있다!!


겔랑 523호

170322 주말계획 by 단감자

이번 주말엔 꼭꼭꼭 12시간 이상씩 자겠다!!
요새 내 희망은 주말뿐ㅠㅠ

이 시간에 집에 들어와서 분리수거까지 해야하다니ㅠ

집에 마실 물도 똑 떨어짐ㅋㅋㅋ
인터넷 샤핑도 해야겠당...

가능하면 영화도 한 편 보고 싶고 산책도 하고 싶으다...

바탕
오휘 CC쿠션 바닐라베이지
메이블린 봉실러 페어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
오늘 화장의 모토눈 손을 씻지 않는 화장.
(손 씻을 시간도 아껴서 자겠다는 의지ㅋㅋ)


베네피트 훌라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

얼굴
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
베네피트 훌라
--
크림 블러셔지만 납작 파데 브라쉬에 올려서 톡톡 올려줌. 역 선을 안 쓰겠다는 의지2ㅋㅋ


컬러팝 스킴피

170321 카페인 중독 by 단감자

커피를 원래도 많이 마셨지만 요새 더 심해졌다ㅋ
작년 내내 하루 1잔으로 적응시켜놨는데 요새는 다시 2~3잔은 기본이다ㅠ
주로 마시는 건 따듯한 아메리카노.
배 고프면 카페라떼. (가능하면 무지방)
당 떨어진 느낌이면 연유라떼를 마신다.

바탕
베네피트 댓갤
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
로라메르시에 파우더 트랜스루센트


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

얼굴
RMK 레드코랄
-
레드 부분 중심으로!
입술을 보라계열로 바를 생각이라 레드 블러셔를 선택했는데
ㅋㅋ 미세먼지 쩌는 봄날씨엔 너무 더워보이는 것이다...


베네피트 롤리틴트+입생로랑 글로스 202호
--
롤리틴트를 두 번 바르고 그 위에 립글로스 얹음.
수정은 립글로만~

170320 체력의 한계 by 단감자

어제 한 시 넘어 자서 엄청엄청 피곤!!
체력의 한계가 느껴지지만 헬스가서 15분 뜀.
이게 어디인가ㅋ 오랜만에 집밥도 먹을거다!!


바탕
베네피트 댓갤
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
로라메르시에 파우더
-
로레알 틴모 다 쓰기 전에 댓갤이 공병나게 생김ㅋ
7ml 샘플이긴한데 벌써 짜기 힘들다.


베네피트 훌라
베네피트 롤러래쉬
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
--
이렇게 김미브로우를 잘 쓸 줄이야.
재구매 안 하려고 했는데 미디엄으로 색만 바꿔서 살까보다.

얼굴
밀라니 루미노쏘
에뛰드 얼굴선 브라이트너
베네피트 훌라
---
루미노쏘엔 메리루미나이저를 썼어야 하는데!!


컬러팝 에어플레인 모드
----
믹 발랐을 땐 토인 만드는 누드 컬러인줄 알았는데 매트하게 마르고 보니 회색끼가 섞인 카라멜시럽 색깔ㅎㅎ
흔하지 않은 컬러라 마음에 든다.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by 단감자

egloos

2016, 내 이글루 결산. 결산기간 2016. 01. 01 ~ 2016. 12. 31

1년 동안 단감자님께서
이글루스를 사랑해주신 결산 내역입니다

내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공유해보세요!

내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 본문이 550px 이하인 스킨은 포스트가 잘려 보일 수 있습니다.

순위

2016년 단감자님이 이글루스에서 포스팅하신 순위는?

867

포스트122

  • 1월
    0
  • 2월
    0
  • 3월
    0
  • 4월
    12
  • 5월
    13
  • 6월
    16
  • 7월
    12
  • 8월
    11
  • 9월
    12
  • 10월
    20
  • 11월
    12
  • 12월
    14

2016년에 작성하신 게시글이 없습니다.

덧글10

  • 1월
    0
  • 2월
    0
  • 3월
    0
  • 4월
    1
  • 5월
    0
  • 6월
    0
  • 7월
    0
  • 8월
    0
  • 9월
    0
  • 10월
    8
  • 11월
    0
  • 12월
    1

2016년에 받은 덧글이 없습니다.

월 별 발행내역

태그 밸리
  • 1월
    0
    0
  • 2월
    0
    0
  • 3월
    0
    0
  • 4월
    23
    11
  • 5월
    38
    12
  • 6월
    48
    16
  • 7월
    38
    13
  • 8월
    33
    11
  • 9월
    31
    12
  • 10월
    54
    19
  • 11월
    29
    12
  • 12월
    49
    13

2016년에 밸리 또는 태그로 보낸 글이 없습니다.

포스트 수 비교

2015년 2016년
  • 1월
    0
    0
  • 2월
    0
    0
  • 3월
    0
    0
  • 4월
    0
    12
  • 5월
    0
    13
  • 6월
    0
    16
  • 7월
    0
    12
  • 8월
    0
    11
  • 9월
    0
    12
  • 10월
    0
    20
  • 11월
    0
    12
  • 12월
    0
    14

최근 2년동안 작성한 포스트가 없습니다.

자주 등록한 태그

2016년에 등록한 태그가 없습니다.

자주 발행한 밸리

2016년에 밸리로 발행한 내역이 없습니다.

검색 유입 키워드

순위 검색어 유입수
  1. 1 힛팬 139
  2. 2 메이저렛 9
  3. 3 바비브라운 8
  4. 4 블러셔 8
  5. 5 motd 7
  6. 6 rmk 5
  7. 7 아트박스 다이어리 5
  8. 8 베네피트 브라우징 5
  9. 9 베네피트 메이저렛 5
  10. 10 로레알 프로매트 5

안타깝게도 검색엔진을 통해 회원님의 블로그로 찾아온 방문자가 없습니다.
이글루관리에서 검색엔진 수집설정을
모두 거부로 성정하신것은 아니신지 확인해보세요.

검색엔진 수집여부 설정 바로가기 >

내 이글루 인기 포스트

2016년에 조회수가 집계 된 포스트가 없습니다.

내 이글루 HOT 포스트

2016년에 덧글을 받은 포스트가 없습니다.

내 이글루 활동 TOP5

내 이글루에서 활동해준 다른 이글루가 없습니다.

내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내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TOP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