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1117 부산 먹방 by 단감자

당일치기 부산 여행.
돼지국밥으로 열어서 조개구이로 끝을 냈다.
한군데도 실패 없이 성공적으로 잘 먹었다!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컬러팝 트루스
컬러팝 미튼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어제 화장이 맘에 들어서 비슷하게 해봄.
대신 핑크끼가 덜하도록 앰버러쉬를 트루스로 교체함.

얼굴
크리니크 콜라팝
나스 라구나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아이보리색
---
어제 두드려서 바른 콜라팝이 맘에 들었고, 매들리를 후회했던 터라서 콜라팝 단독으로 두드려서 써봤다. 역시 맘에 듦ㅋㅋ


틴티트 립밤
+입생로랑 립글로스 202호
----
입술도 봇구가 안돼서 여전히 립밤.
틴티드라 오후가 될 수록 착색이 심해지길래 립글로스도 덧발랐다.



171116 수능까지 연기; by 단감자

둔해서 지진은 못 느꼈는데,
재난문자가 오자마자 카톡이 난리가 났다.
그러더니 수능마저 연기됐다고;
하필 오늘 날씨 영하인데 이재민들 수험생들 모두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다.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로라메르시에 루스세팅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어제 일찍 자서 많이 잤는데 다크써클이 쩐다.


로라메르시에 진저
컬러팝 미튼
로레알 앰버러쉬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어제 오랜만에 쓴 미튼이 너무 예뻐서 오늘도 썼다.
대신 어제보다 붉으리붉으리 하게 화장함.

얼굴
크리니크 콜라팝
나스 매들리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아이보리색
---
콜라팝 엘프 블러셔 브러쉬에 한번만 묻혀서 두드려 발랐더니 딱 원하는대로 발렸음.
매들리 하지 말 걸ㅠ 요새 블러셔 두 개 바르는 거에 빠져서 겹쳐 발랐는데 원하는 색감이 아니었음.


틴티드 립밤
----
어제 웃다가 입술이 찢어져서 립밤을 듬뿍 바르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피딱지가 ㅎㄷㄷㄷ
덕분에 오늘은 립밤이다.





171115 새 패딩 개시 by 단감자

이제 겨울이다ㅠ 춥춥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로라메르시에 루스세팅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어제 파데가 잘 안나오길래 패키지 위쪽부터 꾹꾹 눌러서 남은 양을 가늠해봤는데, 한 오분의 일 정도 남은 거 같다ㅋ
오늘 세워서 보관했는데도 아래쪽 단단한 부분을 짜야 잘 나왔으니까!
잘 하면 올해가 가기 전에 또 하나의 베이스 공병을 낼 수 있을 거 같다. 얘는 색도 너무 밝아서 소량씩 겨우 썼는데 어느새ㅋㅋㅋ 뿌듯함!


컬러팝 미튼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전색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오랜만에 붉은 무펄 브라운인 미튼 사용.
컬러쇼크 라인이라 리얼테크닉스 크리즈 브러쉬 사용했다.
이 브러쉬 크림 섀도우용으로 너무 좋음ㅠㅠㅠ

얼굴
베네피트 메이저렛
밀라니 루미노쏘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아이보리색
---
오늘의 뺨 조합 맘에 듦!!
+요새 컨투어에 좀 시들해진듯 하다.
쉐딩의 세계에 입문한 후로 그럴리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ㅋㅋ


입생로랑 로지코랄
----
잘 안 어울려서 그닥 쓰지 않았는데 오늘은 뺨이 핑크기가 없지만 코랄이랑 이어지니까 이 기회를 틈 타 오랜만에 써보는 걸로!

오늘은 아침에 일어났더니 발이 시려울 정도로 춥길래 새 패딩을 개시했다! 새 옷은 기분이 좋다♥




171114 by 단감자

본가에서 집으로 돌아옴.
평소보다 빨리나와야 해서 눈화장 생략함.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
시세이도 프레스드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파우치에 넣어놔서 눕혀져 있던 탓인지 파데가 잘 안나오더라.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마스카라는 나와서 함.

얼굴
에스티로더 블러싱누드
---
블러셔도 나와서 함.


마몽드 레드페퍼
----
립도 나오면서 바름ㅋㅋㅋ

오늘은 베이스랑 눈썹까지만 간신히 집에서 하고 나머지는 나와서 하느라 간단 화장.




171111 결혼식 참석 by 단감자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
목표는 단정해보이기 였음.
* 어제 화장도 좀 전에 올린터라 본의 아니게 도배 비스무레하게 되었어요!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시세이도 프레스드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에어퍼프 새거 뜯어서 팡팡.
에어퍼프 다 써가는데 1+1은 언제 하나ㅠㅠ


컬러팝 트루스
루나솔 베이지베이지 전색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단정의 대명사. 베이지베이지로 화장.
얘를 챙겨온 이유는 결혼식 화장에 쓸만하면서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임.
(외박 파우치는 도구를 최소화해야 한다!)
음 지금까지 이 팔레트로 한 화장 중에 젤 맘에 든다.
* 태그 눌러보니 지난번 베이지베이지도 결혼식 가면서 쓴 거네요ㅋㅋㅋㅋ 나 자신아 넌 역시 나로구나(?!)

얼굴
에스티로더 블러싱누드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컬러팝 트루스
---
역시 단정해보이는+브러쉬가 내장된 무펄 블러셔 블러싱누드 사용.
파데를 평소보다 많이 올렸고 시세이도 파우더도 뽀얗게 하는 효과가 있어서 하이라이터로 트루스를 썼더니 그 부분이 좀 붉게 올라왔다.
블러싱누드로 다시 블렌딩했더니 평소보다 높은 영역이 잡혔고, 붉어짐.
콧잔등 부분은 에어퍼프로 수습했다.


숨 오일틴트 핑크


빼빼로데이에 결혼해서인지 답례품으로 꽃다발을 나눠주더라.
결혼식 후에도 약속이 있어서 하루종일 들고다녔더니 가는데마다 오해받음ㅋㅋㅋㅋㅋ
저도 잘 생기거나 훈훈한 남자사람 또는 남친에게 받은 거였으면 좋겠어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