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컬러팝 립제품 발색 by 단감자

외출해야 하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망설이다 컬러팝 립제품 발색했습니다ㅎㅎ

산지 3개월쯤되어서 립제품은 사용을 좀 했기 때문에 간단 리뷰도 함께 올려요.
사진은 자연광에서 찍었고 마른 상태에요. 
팔뚝 발색인데 입술에 바르면 본래의 색이 있어선지 사진보단 어둡게 표현되는 거 같아요.

우선 사진 위에서 여섯번째까지가 울트라 매트 립 라인이고 (에어플레인 모드부터 LAX까지)
포인트제로는 울트라 새틴 립이고, 아쿠아리어스는 리피스틱 크림타입, 루미에르는 리피스틱 매트타입, 스킴피는 립라이너입니다.

울트라 매트 립 라인은 지속력이 장난아니에요. 커피마시고 밥먹고 이를 닦아도 남아 있어요ㅋ
(물론 처음 바른 것처럼 남아 있진 않아요! 색이 남아 있다는 뜻입니당.)
다시 덧바를 때는 남은 부분을 살짝 닦아내고 덧발라야 뭉치지 않고 예쁘게 올라가요.
=수정하기가 좀 귀찮은 타입이에요. 물론 괴물 지속력이라 하루에 한 번 정도만 수정하게 되긴 해요.

울트라 새틴 립은 한 컬러인데다 색이 저래놔서 잘 안 발랐더니 딱히 큰 감상은 없네요ㅋㅋ
울트라 매트보다 입술이 아주 살짝 편하고 자세히 보면 살짝 광이 돌아요. (큰 차이 없음)
어플리케이터는 매트보다 복슬복슬한 느낌이에요.

여러 브랜드를 발라봤지만 어느 브랜드든 리퀴드 립스틱은 개취로는 별로라서,
리피스틱이 더 좋았는데 크림 타입 리피스틱에선 바닐라 냄새가 납니다!!
맥 립스틱 바닐라 냄새인데 그 거보다 좀 더 달아요ㅋㅋ
리피스틱은 제품하단부를 돌려서 올리는 제품인데 거울 없이도 바를 수 있고 수정도 편한 타입입니다. 후진 가능하구요!! (이거 중요하죠ㅋㅋ)

립라이너는 질이 진짜 좋고 따로 립제품을 올리든 이것만 바르든 좋아요.
다른 제품 밀착력도 올려주고 컬러도 예뻐서 만족함!


위에 제품들 중에 제일 자주 바르고 쓰는 건 클루리스와 아쿠아리어스, 스킴피인 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핫한 범블 컬러는 차라리 묘한베이지나 돌체비타를 바르게 됩니당.

다시 컬러팝 립제품을 사게 되면 리퀴드 립스틱은 피해서 리피스틱이랑 라이너 종류를 위주로 고를 듯 합니당.

참 중요한 점!! 컬러팝 리퀴드 립스틱은 병색과 입술에 올린 뒤의 색이 달라요.
공식 홈페이지랑도 많이 다른 것 같아요ㅋㅋ
입술에 올리면 픽스되면서 톤다운되고 회끼가 도니까 참고하세요~
(원하는 컬러군에서 생각보다 밝은 색을 골라야 생각하는 색이 나올 것 같아요)
막 발랐을 때 색이랑 마른 뒤 색도 다르다는 뜻이니까 참고하십쇼ㅋㅋ

+ 전반적으로 매트든 새틴이든 크림이든 건조한 느낌이에요. 바르기 전에 립밤 듬뿍 올린 뒤에 닦아내고 바르는 걸 추천합니당. 궁금해서 사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이섀도우 만족도가 더 컸어요.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