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1704 면세점 털이 by 단감자

여행지에서 쓸 제품은 면세점을 털어가는 편인데, 어제오늘 갑자기 품절 제품들이 풀려서 지른 제품들을 올려본다.
(물론 어제오늘만 지른 건 아니다..)
 
원래는 에센스와 아이크림을 사려고 했는데 꼬달리 세럼듀오가 엄청난 할인을 하는 게 아닌가!
일단 질렀는데ㅋ 사은품도 있고 하루 할인이라 바로 가격이 올라서 좀 뿌듯했다.
안 써봤지만 그 동안 써본 꼬달리 제품들은 괜찮았고 어차피 요새 피부도 칙칙한 거 한 번 써보기로ㅋㅋ

원래 쓰던 빗이 갑자기 뚝 부.러.져.서ㅋ 얘랑 탱글티저를 고민하다 충동적으로 지름. (타이밍!!)
유튜브에서 한국이고 미국이고 영국이고 난리가 난 스틸라 메탈 글리터도 질렀다. 이 아이는 지르는 도중에 품절이 떠서 장바구니를 다 못 털고 일단 하나만 삼.
사실 이 구매의 히어로는 톰포드 매트립스틱 퍼스트타임이다.
지난번에도 재고가 없어서 스패니쉬핑크를 샀는데, (톰포드가 아직 인터넷 면세점에 들어오기 전이라 아이파크까지 갔더랬다.) 
이번엔 재입고 알람 걸어놓고 혹시 몰라서 매일매일 들어간 끝에!! 재고가 있는 걸 발견해서 질렀다ㅋㅋ
매들리랑 비교하고 싶어서 너무너무 사고 싶었던 웜소울도 한 달 넘는 일시품절의 늪에서 겨우 건져냈고,
색이 취향이 아니라 안 쓸 거 같아서 안 사려던 스틸라 메탈 글리터를 하나 더 지르고ㅋ (겨우 하나 산 게 아쉬워서ㅠ)
선물용으로 입생 립틴트도 하나 구매. (이것도 품절나서 안절부절했더랬지..)


사고 싶던 버건디색 바이닐 틴트도 오늘 재입고 알람이 떠서 겨우겨우 구입! 

여행지에서 선크림은 필수니까! 빌리프 선젤 리뉴얼되고 갈아타서 미친듯이 비우고 있는 닥터자르트 선플루이드도 하나 구매.


얘네 말고도 주얼리나 초콜렛도 샀지만ㅋ 뷰티템만 올려본다!
이제 면세점에서는 더 이상 지르지 말아야지!!
(세포라가 있는 곳이라 아예 안 사겠다고는 못하겠다ㅋㅋㅋㅋ)


핑백

  • 군고구마 : 201710 공병 정리 2017-10-30 23:51:43 #

    ... 다만 화이트닝 제품이 그렇듯 세럼이었지만 건조했고 스포이드 형태라 불편했음.재구매 의사는 없다. (하지만 2병 세트였으므로 나머지 한 병은 이어서 사용중.) 지난 4월의 면세점 기록 2. 루나 런웨이 에나멜 루즈 미니 #05 톡식작년 코스모폴리탄 10월호 부록 세트 중 하나이자 올해 project pan 대상 제품.잘 어울리는 예 ... more

덧글

  • mint 2017/04/11 00:45 #

    저도 면세에서 꼬달리세럼 비슷한 가격에 구입했는데 무난하게 잘 썼어요~
    한병 다 비우면서도 이게 뭐지.. 아무느낌 없는데 왜 유명하지 했는데
    다른거 쓰다보니 안색이 칙칙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욬ㅋㅋㅋㅋ

    그때 계~속 슈얼리 할인뜨고 그랬는데..
    이건 또 무슨 듣보잡이냐며 넘긴 과거의 저를 한대 때려주고싶구요ㅠㅠㅠ
    (에스테틱 화장품이 말이 많긴 하지만;; 그래두 썬크림이 참 좋긴 좋더라구요~)
  • 단감자 2017/04/11 00:56 #

    요새 안색이 칙칙해져서 고민이었는데 급 기대하고 써봐야겠네요ㅋㅋㅋ 밝아져라 얼굴얼굴!

    참 슈얼리 첨 들어봐요! 선플루이드만 1년 정도 쓰고 있는데 담번에 한 번 써봐야겠어용~
  • 주연 2017/04/11 10:08 #

    꼬달리세럼이 좋은가?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포스팅도 덧글도 보고 가요.
    담에는 저도 사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봐요.^^
  • 단감자 2017/04/11 11:49 #

    전 아직 안 써봤는데 주위 써본 사람들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혹시 모르니 써보고 댓글이나 포스팅할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