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417 월요병 by 단감자

주말은 왜 이렇게 빨리 가고 월요일은 왜 이렇게 빨리 오냐!!
월요병이 도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다.
(+오늘따라 일찍 나가야 돼ㅠㅠ)
이따가 진한 커피 한 잔 원샷하고 하루를 시작할 수밖에.

여러분 혹시 월요병 극복 방법이 있으신가요....?

바탕
오휘 CC쿠션 바닐라베이지
메이블린 봉실러 페어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CC쿠션이 공병날 것 같아서 요 며칠 열심히 썼는데 질린다ㅋㅋ 내일부턴 다시 틴모 비우기에 집중하는 걸로.
+봉실러가 급격히 닳고 았다. 이게 다 미세먼지 덕분에 트러블이 퐁퐁 올라와서 그런 듯. 내 피부 돌려줘ㅠㅠ 피부가 별로니 블러셔도 하이라이터도 조심스럽다.


스틸라 메탈글리터 몰튼미드나잇
컬러팝 트루스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
베네피트 롤러래쉬
--
오늘도 메탈글리터를 쓸 생각이었어서 지난번 안전한 화장을 바탕으로 조금 변주만 줘 봄.
우선 트루스를 베이스로 전체적으로 깔고 포르테브라운 회갈색을 크리즈에, 몰튼미드나잇을 아이라이너 브러쉬로 눈꼬리와 눈 아랫부분에 아이라이너처럼 사용함. 바탕이 아주 진한 검정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올초 가진 아이라이너들을 거진 다 버릴만큼 라이너를 거의 안 써서 진한 검정색일까봐 걱정했다. (너무 진하면 라이너밖엔 방법이 없으니까!)

다만 눈화장을 이렇게 했으면 눈썹을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으로 그릴 걸 그랬다. 또렷이 하겠다고 펜슬도 쓰긴했는데 라떼는 밝은 애쉬 브라운이라 차라리 스모키스톰이랑 어울릴 듯.

얼굴
베네피트 메이저렛
맥 웜소울
컬러팝 트루스
---
오늘은 메이저렛을 옅게 올리고 그 위를 웜소울로 넓게 덮었다. 모공 부각이 덜해지고 광나는 예쁜 볼따구 완성ㅋ
(피부 텍스처 땜에 망한 건 어쩔 수 없으니 패스.)

그나저나 메이저렛이 퍽퍽 닳고 있다ㅋㅋㅋㅋ


라네즈 어반코랄

뜬금없지만 뭔가 돼지고기 김치찜을 먹고 싶은 날이다. ㅎㅎㅎ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