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524 만두에 맥주 by 단감자

치맥보다 피맥보다 좋아하는 조합이 만맥! 만두에 맥주다!!
산토리나 기린 캔맥에 군만두면 이것은 피로가 뿅하고 풀리는 조합ㅎㅎ
양심에 찔리니까 과일도 냠냠~



바탕
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잠잠해지나 했던 뾰루지가 또 올라왔다ㅠㅠㅠ


나스 아이프라이머
컬러팝 닐리어네어
루나솔 캣츠아이 우상
클리오 포르테즈라운 하이라이터 컬러
베네피트 브라우징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캬 오늘의 눈화장 킹왕짱 맘에 듬!!
닐리어네어를 눈 앞과 뒤를 막듯이 올려주고 캣츠아이 우상색을 중앙에 올림.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를 앞머리에 올리고 블렌딩 브러쉬로 경계를 없애줌.
굉장히 마음에 드는 조합이다!!

얼굴
맥 웜소울
에뛰드 얼굴선 브라이트너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나스 라구나
--
웜소울을 엘프 블러셔 브러쉬 대신 엘프 스티플링 브러쉬로 긁듯이 해서 올렸더니 발색도 피니쉬도 마음에 들었다.
다만..... 가루날림이ㅠㅠㅠ 까만 케이스에 이건 좀 슬프잖아요!!


입생로랑 립틴트 105호
---
얘도... 공병이 다가오는 느낌이다;;

아래 발색은 왼쪽부터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컬러-캣츠아이 우상-컬러팝 닐리어네어-맥 웜소울-입생로랑 105호







덧글

  • 화장하는 수험생 2017/05/25 19:51 #

    만두맥주짱짱이죠!!쟈니 덤플링에 맥주먹구싶네용ㅋㅋㅋㅋ 포스팅제목 넘나 매력적이고요
  • 단감자 2017/05/25 21:34 #

    캬~ 쟈니덤플링!! 빈달만두에 칭따오ㅠㅠ 미친 조합이죠!! 요새 날씨에 딱이네요ㅋㅋㅋ 만맥파 환영합니당♥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