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608 fitstar app+fitbit 쓰시는 분? by 단감자

그 동안 Fitbit을 잘 썼는데 작년에 물놀이 하다 망가뜨렸어요.
잊고 살다 앱에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FITSTAR라는 연계 app이 생겼던데....
운동 동영상과 기록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아주 괜찮더라구요. (약 4일 정도 사용함)
앱 내 유료 프로그램을 구매하진 않겠지만 FITBIT을 다시 살까 하는데 혹시 요 거 쓰시는 분 계신가요?
제가 쓰던 건 플렉스인데 상위 버전이 너무 많이 나와서 선택장애에 걸렸습니다ㅋㅋ
사용후기나 추천 부탁드려요!


바탕
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어제 스킨푸드에 들러서 웨지퍼프를 산 김에ㅋ
베이스들도 퍼프로 올렸다.
이마트 자연주의(이제 이름이 바뀌었던 거 같은데...) 스펀지 보다 말랑말랑하네.


메이블린 배드투더브론즈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컬러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오랜만에 쓰는 배드투더브론즈.
하나만 써도 자연스럽게 음영을 줄 수 있어서 좋아한다.

얼굴
클리니크 핑크허니팝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터 컬러
나스 라구나
---
웨지퍼프로 핑크허니팝을 올려보았다.
색이 고르고 연하게 올라간다!
평소보다 연해서 여러번 올리긴 했지만 실패를 줄이긴 좋은 것 같다. 국화 양각 땜에 퍼프에 제품이 고르게 묻질 않긴 함ㅋ
엘프 블러셔 브러쉬로도 써봐야지ㅎㅎ


클리오 밤야
----
립스틱을 바르지 않아도 차분해보이긴 했다.
(전 입술색이 붉은 편입니당~)





덧글

  • thyme 2017/06/09 02:19 #

    밸리에서 보고 덧글 달아요. 제가 지금 3일째 사용중이라.. 그다지 신빙성이 없지만; 어떤 플렉스를 말씀하시는지 몰라도 플렉스2도 그렇고 상위 버전은 모두 자동으로 운동을 하면 알아서 운동으로 감지하고 앱에 기록을 남겨 주는 것 같아요. 제가 쓰는건 alta hr인데 이렇게 hr이 붙은건 심장박동 속도를 감지해서 좀 더 정확한 칼로리 소모양을 남겨 주고요. 그래서 저도 처음엔 fitstar를 받아 봤다가 유료인것도 너무 많고.. 그냥 아무 맘에 드는 유튭 비디오 보고 따라해도 다 알아서 운동이라고 감지해주고 칼로리 계산해주길래 그렇게 하고 있어요. (걷기 달리기 자전거 전부 다 자동 감지대상이에요) hr이 붙은건 좋은건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너무 칼같이 계산해줘서 전 죽을 것 같이 운동한것 같은데 별로 소모한 칼로리는 얼마 없다는 사실이 매우 슬퍼지거든요 ㅠㅠ
  • 단감자 2017/06/09 07:05 #

    아 저는 핏빗 플렉스를2년반 정도 썼었어요~ 추가구매한 밴드도 컬러별로 남았는데 망가져서 속상했다죠ㅠ 운동 자동감지 좋네요!! 기록하는 거 자꾸 까먹었었는데ㅋㅋㅋ 이번에 다시 살까 봤더니 핏빗 차지/차지2에 플렉스2에 알타/알타hr 등등 종류가 너무 많이 늘었더라구요. 기능도 뭐가뭔지 잘 모르겠고 크기도 모르겠고해서 hr이랑 차지2 고민중인데 손목에 차기에 알타hr 크기는 괜찮은가요?
  • thyme 2017/06/09 08:44 #

    맞아요! 종류 너무 많아서 대체 뭐가 뭔지..;; 전 밴드가 넓어지는 건 무조건 싫어해서 다 제외하고 나니까 알타시리즈랑 플렉스2밖에 안남더라구요 ㅋㅋ 사이즈 괜찮아요. 전 이보다 커지면 왠지 걸거치고 신경 쓰일 것 같아서 차지는 아예 고려 안했는데... 제건 대충 너비가 15미리는 안되는 것 같구요. 트렉커 부분 길이는 한 35-36미리 정도 되요. 운동 자동 감지 기능 좋아요! 다른 운동이야 몰라도 기본적인 생활에서 하는 건 다 감지 해서 알아서 기록해주니까 뭔가 뿌듯?한게 좋더라구요 :)
  • 단감자 2017/06/09 15:43 #

    생각보다 얇네요! 후기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