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포니이펙트 언리미티드 크림 섀도 2종 by 단감자

지난 6월에 얼마나 많이 질렀는지 장난아니네용...

산 것 중에 후회템은 (아마도) 없지만ㅠ
제 지갑은 눈물을 흘립니다.

6월 지름을 모아서 글을 찔까 했지만 핑크허니팝도 이탈프리즘 섀도우들도 차지2도 따로 올렸기에 사진 찍어둔 포니이펙트 언리미티드 크림 섀도도 따로 올립니다.
(신에겐 아직 아이허브와 면세 지름이 남았습니다ㅋㅋㅋ)

검색했더니 걍 사는 게 면세보다 싸길래 별도로 샀구요~ 전 11번가에서 샀는데 배송은 미미박스에서 왔어요! ㅋ

지른 건 왼쪽부터 포니이펙트 언리미티드 크림 섀도 빌러비드-하트워밍. (발색샷 순서도 동일)



둘 다 색이 예쁜 건 인정하는데 처음 사용할 때 피그먼트와 베이스가 따로 놀더라구요.
손을 대니 컬러 없이 기름? 유분?만 묻어나와서 티슈에 닦아내고 다시 올렸는데 그래도 잘 섞여서 나온게 아니어서 골고루 바르는 것도 어려웠고 눈에서도 예쁘지 않았어요ㅠㅠ

위에 발색샷에서도 좀 얼룩져 보이죠?
피그먼트가 묻어나올 때 안/덜 묻은 쪽에도 같이 올려주느라 그런 거에요ㅋㅋㅋ

이게 원래 이런건지 아님 더울 때 사서 이런지 모르겠어용.
요거 가지신 분들도 처음에 이랬나요??

한 번 더 썼다고 괜찮아진 하트워밍 기준으로 말하자면 부드러운 휘핑크림처럼 무스같은 제형이라 바르기 편하고, 눈에도 얇게 촥 붙듯이 올라가요.

제가 가진 지방시나 메이블린 크림 섀도우들보다 용량도 큽니다. (4g vs. 6g)
병은 튼튼하고 디자인도 예쁘지만 입구가 약간 높아서 손톱이 길다면 좀 불편할 거 같아요!
손톱 사이에 제품이 낄 것 같거든요ㅋㅋ

몇번 안 썼지만 아직도 좀 불안해서 더 써봐야 제형 문제가 위쪽만 그런건지 계속 될지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더위에 크림 제품을 택배로 지른게 잘못된 것인가!



덧글

  • 하모 2017/07/02 16:46 #

    오 하트워밍도 예쁜 색이네용 베이스로 깔기 무지 좋을 것 같아용
    전 빌러비드 첨 썼을 때 펄이나 색감이나 고르게 잘 묻어나왔었어여 쓰면서도 색 없는 유분??만 묻어나온 적 없구요..! 정말 더워서 그런 걸까요 희안하네용.. 티슈같은 걸로 윗부분을 약간 걷어내고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런지 ㅠ.ㅠ
  • 단감자 2017/07/02 17:07 #

    넵 하트워밍 밝은 베이스로 좋은 컬러더라구요! 하모님은 괜찮으셨다니 진짜 더위의 문제일까요? 담엔 말씀대로 직접 걷어내고 써야겠어요!! 얼룩이덜룩이 돼서 잘 못쓰니까 속상해요ㅠㅠ
  • 블루시아 2017/07/06 23:06 #

    어머! 저 얼마전 빌러비드 급 지르고 잘 쓰고 있는데 하트워밍도 넘 예쁘네요~~! 하나 더 지를까...고민중입니다.ㅎㅎ그런데 저두 유분만 묻어나오진 않아서.. 하모님 말씀처럼 위에 살짝 걷어내고 쓰심 별 문제 없을 것 같아요^^;;;정말 넘 예뻐서 다 용서되지 않나요...(아닝가?)
  • 단감자 2017/07/07 06:16 #

    저 댓글 후로 티슈로 좀 닦아내고 써봤는데ㅋㅋ 좀 낫더라구요~ 그래도 따로 놀아서 더 걷어내야겠어요! 색은 예쁜데 엉엉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