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715 스틸라 발렛베이비 개시 by 단감자

비가 와서 제대로 못 자고 꿉꿉함+끈적거림에 자꾸 깼다.
제습제에 미친듯이 물이 차고 있어서 제습기를 살까 고민중이다. 제대로 된 공기청정+제습기가 있음 지를 거 같은데 원리가 다른지 딱히 그런 건 없는 듯...?

면세점에서 지르고 한 번도 못 써본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발렛 베이비 드디어 써봄!

바탕
겔랑 로르
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끄악 오늘 모공부각 쥬금


나스 시덕션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발렛베이비
컬러팝 미튼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시덕션으로 크리즈, 미튼으로 눈 아래 바깥쪽 1/2 채워주고, 발렛베이비를 쌍꺼풀 중앙에 채워줌.
스틸라 메탈글리터 쓰기 어려운데ㅋ 다른 컬러들 몇번 써봤다고 단번에 성공!
팁으로 눈 중앙에 소량 올려주고, 손가락으로 원하는 영역에 펴바른 다음 면봉으로 가장자리를 문질러줬다.
다른 색들보단... 뭔가 묽은 느낌? 이라 좀 더 쓰기 편한 듭.
스틸라 상품판매 페이지 발색샷보고 연보라라고 생각했는데 패키지 상으론 핑크가 강하더니 실제로도 핑크 오팔펄이다.
발색이 핑크였으면 안 샀을텐데(발레핑크류 절대 안삼 안어울림) 베이스가 약하고 펄이라서 그런지 잘 샀다는 생각이 듬ㅋㅋ 몇 번 더 써봐야겠지만 이르케 예쁜 걸 몰랐을 거잖아!!

얼굴
나스 시덕션+크리니크 핑크허니팝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
시덕션 볼 외곽에 사선으로 바르고 뭔가 아쉬워서 중앙에 핑크허니팝 올려줌ㅋ
딱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경계를 벌레에 물려서 보기 안 좋음ㅠㅠ


베네피트 고고틴트
+ 수정은 슈에무라 모던레드
----
으으 고고틴트 쓸 수록 맘에 듬ㅋ
그러나 베네피트 틴트류들을 들고 다닐 순 없기에 수정용으로 모던레드 챙겨나옴.





덧글

  • 초코홀릭 2017/07/16 08:58 #

    앗 메이블린 터프애즈토프를 혹시 쉐딩으로 쓰시나요? 눈에 올리면 시체색;;된다는 후기가 있더라고요 ㅋ
  • 단감자 2017/07/16 11:37 #

    넵! 저도 눈에 쓰자니 손이 잘 안갔는데ㅋㅋㅋ 어떤 분 후기에서 인생 쉐딩이라고 하길래 따라하는 중이에요~ 쉐딩으로 쓸 땐 (저도 딱 착붙은 아닌데) 제대로 안 풀면 때같긴 한데, 일단 회색빛이라 좀 더 그림자처럼 보이는 효과는 있는 거 같아요! 웜톤보단 쿨톤한텐 쉐딩으로 더 어울릴 거 같아요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