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728 신나는 금요일~ by 단감자

짐 싸러 가세~
여름휴가를 위해 짐을 싸야 한다! 캬~

바탕
겔랑 로르
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에뛰드 카페라떼
에뛰드 통기타여신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금갈색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
오랜만에 통기타여신 사용.
통기타여신을 쓰면 꼭 애교살도 바르게 된다.
색은 예쁜데 가루날림이 허걱이다.
그래 이래서 예쁜데 잘 안 썼지ㅋㅋㅋ
이탈프리즘에 이런 색 있음 좋겠네. (있으려나...?)
비 오니까 마스카라 생략.

얼굴
크리니크 치크팝 진저팝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
하이라이트를 강하게 줘서 광이 촤르르르르륵!!
오 진저팝도 오랜만인데 겁나 예쁘게 발렸다.


루나 톡식
+수정은 컬러팝 리피스틱 루미에르
---
톡식이 좀 안 어울리길래 루미에르 들고 뛰쳐나옴ㅋ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