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0731 카드실적 리셋 대기중! by 단감자

내일이면 카드 실적이 리셋된다.
이날만을 기다렸엉!!
여행비 중 미리 결제해놓을 수 있는 것과 면세 지름을 할 것이다.
이번에 면세에서 슷쿠 아이섀도우 쿼드를 지르고 싶은데, 임시품절이 줄줄 떠서 어째야할지 모르겠다.


바탕
로레알 UV퍼펙트
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시세이도 압축 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토요일보다 UV퍼펙트 양을 줄이고 프로매트는 늘려서 섞어 사용했다.
그날 코 주변이 빛에 반사되어서 흉했음;;


미샤 이탈프리즘 피치스무디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금갈색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피치스무디가 어딜봐서 피치인지 궁금했었는데,
손으로 퍽퍽 올렸더니 이건 누가봐도 피치였다ㅋㅋ

얼굴
베네피트 고고틴트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
이제내일부터 며칠 간은 다른 하이라이터와 컨투어를 사용할 것이다!!


베네피트 고고틴트
+수정은 입생로랑 립틴트 105호
---
고고틴트 진짜 예쁘뮤... 구형 대비 케이스가 안 새도록 개선됐다는데 한 번 들고 다녀볼까 싶다. (그러다 샐까봐 무섭긴 함.)
근데 개선했다는 케이스가 너무 안 예쁘다ㅋㅋ (뚜껑에 똥글뱅이에 먼지낄 거 같구 그럽니다ㅋㅋ)




덧글

  • 심술 2017/07/31 14:26 #

    저도 리셋기다리구이써용 ㅇㅅㅇ)9
  • 단감자 2017/07/31 14:32 #

    우리 모두 잔뜩 지르자구요! ㅎ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