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1017 새 컬러팝 섀도우 개시 by 단감자

....대체 언제까지 새 아이들을 개시할 거니, 나 자신아; 잠시 현자타임이 왔음ㅋㅋ
오늘 개시한 건 또 컬러팝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근데 요 며칠 간 쓴 12색 팔레트가 아니라 가을 컬렉션 싱글 섀도우 묶음임!

+ 싱글팬이니까 공 자석 팔레트 스몰 사이즈로 하나 구매했는데요, 아마 7달러였던 거 같은데 너무 저렴해보이지 않고 사이즈 딱 좋고 깔끔하고 자력 세고 좋더라구요.
그래도 흰색이라 빛의 속도로 더러워지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공 팔레트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본격 오늘의 화장.
오늘의 화장 테마는 단호박 파이였다. ㅎㅎ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로라메르시에 루스세팅파우더 트랜스루센트


컬러팝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럭키유+코이+투 버즈+파셋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아래 팔레트 중에 좌상(럭키유)+중상(코이)+우상(투 버즈)+중하(파셋) 사용.
이 중 제일 좋았던 컬러는 코이로, 홀 머스터드 색이다ㅋ (허니머스타드 아님!!) 얘 덕분에 단호박 파이 느낌으로 화장하게 되었음.
오늘 약 13시간쯤 화장하고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발색 좋고 블렌딩 잘되고 지속력도 좋았다. 우상 컬러인 투 버즈만 좀 문제가 있었는데, 팬에서 펄이 파우더리하게 날렸고, 집에 돌아와 화장을 확인하니 눈두덩이에 바른 노란 뉘앙스의 베이스컬러는 남아 있고 펄이 사라져 있었다. 눈 앞머리에 바른 건 멀쩡. 브러쉬를 적셔서 사용해봐야겠음.
* 참고로 저는 아이프라이머 안 씁니다.


얼굴
에스티로더 블러싱누드
나스 라구나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아이보리샴페인색
--
오랜만에 블러싱누드 썼다.
질도 좋고 색도 좋은데 크고 무거워....!!
+라구나 넘나 좋은 것♥


컬러팝 범블
---
황토색이 메인인 눈화장에 범블을 얹으니 단호박 느낌이 확 살아났다! (나만 아는 거지만ㅋ)
컬러팝 울트라 매트는 엄청 건조 + 입술이 쪼그라드는 느낌이 있어서 잘 못 쓰겠음ㅠ

어제 뭘 했다고 피곤해서 임시저장 해놨던 화장 기록임.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