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1020 새 마스카라 개시 by 단감자

눈이 너무너무 피곤하다.
눈이 민감해서 미세먼지 나쁜 날엔 귀신 같이 아는데 오늘도 그런 것이 아닌가 함.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아워글라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딤라이트+인칸디센트라이트
-
아워글라스 저 조합 정말 꿀이다!!
이 조합을 제게 알려주신 유튜버 리사 스티븐스 씨 감사합니다♥♥


컬러팝 ITILY 팔레트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팔레트 사진이랑 표시하기 귀찮아서 색상명이 있는 뒤편 사진 한번에 올림ㅋ




오늘 컬러팝 아이섀도우 팔레트에서 쓴 색상은 벨에어+로우디(크리즈), 마이 트릿(눈 앞머리), 렛츠두잇(눈 바깥쪽, 벨에어랑 섞어서 눈밑), 마이 타입(눈 바깥쪽 넓게&크리즈).
크 오늘 눈화장 맘에 든다! 내가 써 본 블랙 중에 요 팔레트 렛츠두잇이 젤 맘에 든다. 발색 확실하고 블렌딩 잘되고 가루 안 떨어지고 굿굿!
요 팔레트에서 남은 건 걸스 바이트, 레벨 업, 룰 브레이커 인듯! 이번 컬러팝 지름은 전부 성공이다ㅠㅠ
지난번엔 울트라매트 립 땜에 망했었는데ㅋㅋ
새로 뜯은 래시파워는 키스미보단 볼륨에 방점이 찍히는것 같고, 안 번지고, 전반적으로는 액이 축축하게 많이 묻어나는 타입인 거 같다.
매장 직원이 온수에 잘 닦이는 타입이라고 했는데 아직 안 지워봐서 모르겠음ㅋ

얼굴
나스 매들리
메이블린 배드투더브론즈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인칸디센트라이트
---
너무나 사랑하는 매들리!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파우더 조합이 맘에 들어서 오늘도 하이라이트는 중앙 인큰디센트라이트를 써주었다.


나스 벨벳매트 립펜슬 돌체비타
----
오늘 화장에 잘 어울리는 립제품!

빨간 원피스에 미니 백 들고 외출.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