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71115 새 패딩 개시 by 단감자

이제 겨울이다ㅠ 춥춥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로라메르시에 루스세팅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어제 파데가 잘 안나오길래 패키지 위쪽부터 꾹꾹 눌러서 남은 양을 가늠해봤는데, 한 오분의 일 정도 남은 거 같다ㅋ
오늘 세워서 보관했는데도 아래쪽 단단한 부분을 짜야 잘 나왔으니까!
잘 하면 올해가 가기 전에 또 하나의 베이스 공병을 낼 수 있을 거 같다. 얘는 색도 너무 밝아서 소량씩 겨우 썼는데 어느새ㅋㅋㅋ 뿌듯함!


컬러팝 미튼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전색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오랜만에 붉은 무펄 브라운인 미튼 사용.
컬러쇼크 라인이라 리얼테크닉스 크리즈 브러쉬 사용했다.
이 브러쉬 크림 섀도우용으로 너무 좋음ㅠㅠㅠ

얼굴
베네피트 메이저렛
밀라니 루미노쏘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아이보리색
---
오늘의 뺨 조합 맘에 듦!!
+요새 컨투어에 좀 시들해진듯 하다.
쉐딩의 세계에 입문한 후로 그럴리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ㅋㅋ


입생로랑 로지코랄
----
잘 안 어울려서 그닥 쓰지 않았는데 오늘은 뺨이 핑크기가 없지만 코랄이랑 이어지니까 이 기회를 틈 타 오랜만에 써보는 걸로!

오늘은 아침에 일어났더니 발이 시려울 정도로 춥길래 새 패딩을 개시했다! 새 옷은 기분이 좋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