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80105 캐시미어 원피스 by 단감자

어제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오늘 평소보다 30분이나 늦게 일어남!!
어제 샤워도 안하고 자는 바람에 진짜 위기였다;

바탕
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좌+중
-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한번에 올려서 웨지퍼프로 파바바바박!!
파우더도 아워글래스 팔레트 꺼내서 파우더, 컨투어, 하이라이터를 한 번에 끝냈다ㅋ
근데 피부 표현이 은은하게 너무 예쁘게 되었음.
컬러 파우더를 썼더니 얼굴이랑 목색도 딱 맞아졌다ㅋ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크리니크 래시파워 마스카라
--
눈화장까지 하는 것은 사치였음!!

얼굴
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전색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로 가운데 색으로 하이라이터, 오른쪽 색으로 컨투어함.
(이 모든 것은 파우더를 하면서 한번에 일어난 것이다ㅋㅋ)
눈화장도 스킵했는데 블러셔는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많이 올려도 괜찮은 핑크허니팝 선택.
마침 오늘 연핑크 캐시미어 원피스를 입어서 깔맞춤도 되었다.


슈에무라 모던레드
----
화장을 연하게 했으니까 입술에 포인트를 주려고 선택.
근데 집에 와서 무심코 숨 오일틴트 핑크를 평소보다 소량으로 연하게 발랐는데 이게 더 예뻤다!
(촉촉한 걸 바르고 싶었나봄ㅋ)


캐시미어 100%는 너무 비싸서 30% 혼방으로 원피스를 샀는데, 굉장히 얇은데도 따뜻하다.
추위를 굉장히 많이 타는데도 이 원피스랑 스타킹+기모스타킹 콤보면 오늘 같은 날씨도 멀쩡!
경험해보니 100% 캐시미어가 갖고 싶다ㅠㅠㅠ 내 지갑ㅠㅠㅠㅠ



덧글

  • Julse줄스 2018/01/06 23:47 #

    캐시미어의 힘은 대단하군요...
    저도 캐시미어 스웨터나 원피스 살 기회가 몇번 있었는데 가격이 가격인지라 다음에 다음에 하고 미루었는데.. 다음 겨울에는 꼭 마련하려구요 ㅎㅎㅎㅎ
    캐시미어가 10프로 함유된 머플러도 그리 부드럽고 따뜻하던데 말입니다 하앙
  • 단감자 2018/01/07 11:36 #

    안녕하세요!! 캐시미어 진짜 따뜻해서 이 가격에도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납득했달까요ㅠㅠ 이제 캐시미어 100 터틀넥을 가지고 싶은데 가격이 코트급이라 손 떨고 있어요ㅎㅎ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