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파우치템(5) - 2018 설 연휴 by 단감자

설날을 맞아 본가에 내려올 때 챙겨온 파우치.
올해 project pan 제품 위주로 챙겨 왔다.
진도를 보이고 싶지 않으니까 뚜껑샷으로, 대상 제품은 별표(*)로 표시하겠음!!



사진이 별로지만 위&왼에서 아래&오른으로.

1) 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
파우치 터줏대감. 가성비를 생각하면 파우더 제품이지만, 편리성이랑 챙겨다닐 걸 생각하면  역시 펜슬이다.
이거 다 쓰면 어디꺼 살까~ 룰루랄라~

2) 컬러팝 울트라매트 에어플레인모드
본통색이랑 입술 발색이 다른 컬러팝 리퀴드립스틱. 그 중 울트라매트 제형은 특히나 입술이 쪼그라들 것 같지만, 에어플레인모드는 내가 가진 동종 제품 중에 그나마 범용적인 색이다.
같이 샀던 루미에르2가 상해서 버린지라 한 번이라도 더 써야지란 생각에 챙겨옴.
(연휴 바로 전날 써서 주머니에 딸려온 거긴 하다. 연휴 기간 동안 쓸 계획은 없음.)

3)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컨투어로 쓰는 무펄 회갈색 크림 섀도우.
지금은 바닥이 꽤 드러날 정도로 많이 썼다ㅋ

4) 컬러팝 슈퍼쇼크 섀도우 트루스*
뉴트럴한 펄 베이지 컬러로 아이섀도우로도 하이라이터로도 거의 매일 쓰는 제품.
올해 project pan 제품이기도 하지만 힛팬하고 나서 신나서 더 열심히 쓰고 있음.

5) 컬러팝 슈퍼쇼크 치크 비트윈더시츠
쓰기 너무 편한 습식 블러셔.
아이섀도우로도 종종 쓰고 있음.
컬러도 장미빛이 도는 핑크라 누구한테도 어울릴만하다.

6) 컬러팝 립펜슬 스킴피*
번트 카라멜 컬러 립라이너.
립라이너로도 쓰고 단독으로도 잘 쓰고 있다.
Project 시작할 때보다 꽤 짧아짐ㅎㅎ

7) 미샤 M스트로빔 쿠션 오팔
내가 써본 베이스 제품 중 그야말로 최악의 1, 2위를 다툼. 똥망템.
그나마 얘를 산 게 아니라 럭키박스로 와서 다행이다 진짜ㅠ
같이 온 핑크는 쿠션을 좋아하시는 엄마에게 드림. (죄송해요 망템을 넘겨서ㅠㅠ)

8)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10 라이트
인생템. 반사돼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거의 다 써간다. (벌써!! & 또!!)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랑 비슷한데 좀 더 묽고 색이 좀 다르다.
라이트는 나스의 커스터드색이랑 비슷하다는 거 같은데, 커스터드가 훨씬 노람.
묽어서 패인 흉터나 트러블을 완벽 커버하겠다는 것 보다는 넓은 부분을 빠르게 커버/하이라이팅 하겠다는 목적에 어울림.

9) 루나 런웨이 에나멜루즈 모랄코랄
재작년 코스모폴리탄 부록으로 받은 샘플.
같이 받은 레드코랄 컬러 톡식은 작년 project pan으로 공병냈고, 얘는 이번 파우치 코랄계열 립으로 하나 챙겨왔다.

10) 입생로랑 키스앤블러쉬 베이비돌 12호 모카가르송*
잘 쓰고 있는 입술&볼터치 겸용 크림 제품.
예쁜 모카색이다. (핑크빛 장미빛이 도는!)

11) 페리페라 잉크카라 01 블랙드라이로즈
지난번에 쿠팡으로 산 말린 장미색 마스카라.
본가에선 클렌징오일을 안 쓰다보니 잘 안지워져서 고생이다.

12) 겔랑 키스키스 립스틱 523호
굉장히 오래됐지만 멀쩡한 푸시아레드 립스틱.
정확하진 않은데 아마 단종 컬러일 거다.
겔랑 특유의 엄마 화장품 냄새가 나지만 발색이 뛰어나고 입술이 편안함.
신경 안쓰면 이에 꽤 묻어나서 다 바르고 한 두번 티슈로 음파 해주는 등 뭔가를 해줘야 한다.

13) 톰포드 코코아미라쥬
손에 잡히는 작은 팔레트 하나 챙겨왔다.
갈색 계열의 짐승 용량 4색 섀도우 팔레트.

14) 시세이도 프레스드파우더 트랜스루센트
뽀얀 블러 효과가 있는 투명 파우더.
제품질은 구뜨. 지문인식 케이스에 손잡이가 없는 내장퍼프, 퍼프와 제품 분리가 안되는 구조는 배드하다.

15) 지방시 크림 섀도우 베이지무슬린*
예쁜 은펄의 베이지 크림 섀도우.
케이스 크기도 작고 워터프루프라 그런지 쌍꺼풀에 끼지도 않고 크리즈도 안 생겨서 좋아한다. (메이블린 컬러타투랑 같은 용량임.)
얘 하나만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눈화장 끝이라 파우치에 자주 챙겨 다닌다.

매번 파우치템이 비슷한 거 같긴한데, 올해가 지나면 좀 달라질 것 같다.
챙겨온 제품들 올해 많이많이 안녕할 거니까~

+지난번엔 파우치 챙겨와 놓고 한 번도 화장 안했나 그런데 이번 연휴엔 두세번 정도 해서 뿌듯함ㅋ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