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80423 미세먼지 탈출 by 단감자

이틀 연속 비가 와서 미세먼지에 시달리지 않고 있다.
눈물도 안 흘리고, 코도 목도 안 찝찝한 이 기쁨!
다만 추...춥다;;;;


바탕
겔랑 빠뤼르골드 01 베이지페일
클리오 킬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리넨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오늘도 로르를 올리기 전에 컨실러부터 올렸다;;
오늘 확인해보니 로르가 반도 안남음!!
요새 열심히 면세 쇼핑하려고 적립금 모으는 중인데ㅎㅎㅎㅎ 사야할 기초가 너무 많아서 로르는 포기해야 한다ㅠㅠ
부피랑 무게 생각하면 로르까지 살 수가 없음ㅠㅠ


컬러팝 트루스+소퀴시
에뛰드 미스빈티지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비가 오는날도 마스카라를 안하지만ㅋ
간만에 미세먼지에서 벗어나는 날이라 해주었다.
소퀴시가 올리브톤도 도니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미스빈티지와 함께 써주었는데 대실패.
뭔가 묘하게 안 어울린다.

얼굴
컬러팝 슈퍼쇼크 트루스
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가르송
---
메이블린 터프애즈토프로 컨투어를 했어야 하는데, 먼제 파우더를 올려버려서 패스.


컬러팝 스킴피
+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가르송
----
캬 이 조합도 꿀조합이다.
립라인 밖으로 밀려나지 않으면서도 안 건조한데 매트해보이는 입술!
(아예 안 건조한 건 아니에요! 매트해보이는 거 대비 덜 건조한 겁니다ㅋㅋ)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