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80902 사촌동생 결혼식 by 단감자

사촌동생 결혼식에 다녀왔다.
키가 크고 드레스가 잘 어울릴 체형이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를 찰떡 같이 소화해서 여왕 같이 예뻤다.


바탕
클리오 킬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리넨
겔랑 로르
겔랑 빠뤼르골드 01 베이지페일
나스 크리미컨실러 바닐러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시세이도 프레스드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빠뤼르골드는 불투명한 까만 패키지라 얼만큼 남았는지 알 수가 없는데 같은 시기에 산 로르의 양을 보면 많이 남지 않았을 것 같아서 열심히 쓰고 있다.
골드 파데는 손으로 프라이머 바르듯이 여러 방향으로 눌러주며 발라야 제일 예쁜 것 같다.
오늘은 결혼식이라 시간이 있으니까 손으로 발라주고, 컨실러로 다크써클만 좀 가려줬다.
먼저 로라 루스파우더 발랐는데, 나중에 코 하이라이터가 너무 모공부각을 시켜서 시세이도 파우더로 코만 덧발랐다.


나스 라구나
컬러팝 트루스+랄라
어딕션 미스유모어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메이블린 래쉬 센세이셔널 마스카라
--
어제 랄라가 너무 베리톤으로 발색되어서 오늘은 새 브러쉬로 한 번 더 썼다.
그리고 결혼식이니까 화려하게 눈두덩이 중앙 부분과 애교살에 미스유모어를 올려줌.
마스카라 잘 됐는데 역에서 결혼식장까지 걸어가면서 햇빛이 너무 눈부셔서 눈물이 나더라니 좀 번졌다.

얼굴
나스 라구나
아워글라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래디언트 라이트
컬러팝 트루스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
라구나로 컨투어해주고 래디언트라이트로 풀어줬다.
블러셔는 무난하게 핑크허니팝.
트루스로 하이라이트를 해줬는데ㅋㅋ (너무 어두워서 아주아주 연하게 해줘야 한다.)
코에 너무 많은 양이 올라가서 파우더로 수습해 줌.


입생로항 글로스볼룹떼 202호
----
핑크색 틴티드 립밤쓰고 들고나옴.

발색은 위부터 컬러팝 트루스-랄라-어딕션 미스유모어-나스 라구나-크리니크 핑크허니팝-아워글라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오른쪽 색, 래디언트 라이트-입생로랑 202호








여기부턴 푸념.

사촌동생 결혼식이라서 친척들이 많을 거고 결혼 질문 엄청날 거라는 건 예상했는데, 결혼 생각이 없고 남자친구 없다는데도 계속 나이 직업 직책 연봉 월급 애를 낳을 수 있을 때 해도후회 안해도후회 소개시켜줄게 시리즈 등등 돌림노래를 들어서 괴로웠다.
걱정하셔서 그렇다는 건 알지만 10여년동안 수십명의 친척한테 똑같은 질문 듣는 것도 힘들다ㅠ

지난주에 총 15시간 자고 일했는데 수면>>>>남자라구요!
건강검진 재검하라고 전화왔는데 병원도 못 간다구요!
다신 친척 모임에 안가기로 다짐하고서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다니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다ㅠㅠㅠ


덧글

  • 이내 2018/09/02 17:15 #

    일주일 15시간 수면...ㅜㅠ 단감자님 파이팅입니다ㅠ 있을 때 챙기는 게 건강이라는데 현실적으로 시간 빼기가 너무 힘들죠ㅜㅠ 휴가 갔다 돌아오면 일걱정부터 해야하는 슬픈현실ㅜㅠ

    아.. 결혼... 전 심지어 제가 친척들 중 나이가 많은 편이라는ㅜㅠ 마치 나도 결혼하고 싶은데 못하는 것처럼 맞장구를 쳐도 실드가 힘든 나날이 오고 있네요.... 저도 그래서 요새는 친족행사에 잘 안가고 있습니다.......
  • 단감자 2018/09/02 17:19 #

    전 휴가는 무조건 해외로 가요ㅎㅎ 그래야 연락이 안/덜 오거든요!!
    저도 미혼 친척들 중에 젤 많은 축이에요ㅎㅎㅎ 남자가 없어요로 퉁치던 것도 어언 옛날. 12세 연상 등을 소개팅해주려고 하셔서 요새는 그냥 갈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