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81109 로즈오일 짱좋음 by 단감자

N년 전에 부모님이 터키 여행을 다녀오시면서 장미 오일을 대량 구매해오셨다.
나한테도 한 병이 생겼는데 쓰지 않고 있다 지난 달에 뜯었는데 우와 너무 좋음ㅠㅠ
꾸덕한 재질에 장미향이 엄청 강한데 이거 바르고 피부결이 좋아진 느낌임.


사진으론 안 느껴지겠지만 병에 기포같이 올볼록한 부분이 있고 뭔가 촌스러운 느낌이라 믿음이 안 가서  안 썼는데ㅋㅋㅋ
나한테 오일이 잘 맞다니!! 충격적이다.


바탕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
로라메르시에 루스 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점점 컴플렉션 제품이 줄어드는 느낌ㅋㅋㅋㅋ


나스 라구나
나스 미스리버티
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
--
제품 조합을 보고 얼굴에 바른 제품 눈에도 올렸겠구나 짐작하신 분들 정답입니다!

얼굴
나스 라구나
크리니크 치크팝 콜라팝
나스 미스리버티
---
콜라팝을 광대를 감싸듯이 연하게 발랐는데,
눈화장이 미니멀했지만 볼이 적당하게 강해서 어울렸다.


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가르송
----
내일 파우치템으로 싸려고 했는데 회사에 두고 왔네;


참! 저 로즈오일의 단점이라면 향이 강하다는 것.
좋은데  여러모로 섞일 향이 많아서 힘들다;

평소 강한 향들끼리 쓰진 않는데 어쩌다보니 이번 텀에 쓰는 제품들 향이 다 강해서 합쳐지면... 땀땀땀.
요새 머리카락에는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미스트, 바디 오일로는 반디 테라피 오일(만다린부케향)쓰는데,
이 세 제품 한 번에 다 바르고 향수까지 뿌리면 향들으 날아갈 때까지 대박임ㅋㅋㅋ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