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90513 네이키드2 위크+립글로스 공병 by 단감자

바탕
아르마니 UV마스터 프라이머 베이지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
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
-
파운데이션 오늘내일 하시는 중ㅎㅎ
펌핑 안되는 수준으로 다 쓰는 건 이번달까지일 듯.
펌핑기 열어쓰면 6월 중순에 공병나지 않을까 싶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스네이크바이트+서스펙트+YDK
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
메이블린 래쉬센세이셔널 마스카라
--
폭시로 세팅. 서스펙트로 음영.
스네이크바이트로 눈꼬리 막아주고,
YDK로 눈두덩이 중앙 양감을 줬다.
이번주는 네이키드2 위크다!
오늘 쓴 색은 핑크 x표로 표시했음.



얼굴
나스 라구나
더페이스셥 노을빛
---
헐!! 오늘 하이라이터 빼먹었다! 이런~~


컬로팝 울트라글로시립 페어리플로스
----
도저히 바닥에 가라앉은 제품을 꺼내 쓸 수가 없다ㅋ
그 동안 뒤집어서 보관했는데 소용이 없는 것.
이제 그만 보내줘야겠음! 인생 첫 립글로스 공병이닷!


어플리케이터가 완전 비침! 뿌듯하다ㅋㅋ
최대한 긁어썼고, 바닥에 가라앉은 부분까지 쓸 수 있음 좋을텐데 어쩔 수 없지~



핑백

  • 군고구마 : 201905 공병 정리 2019-06-16 13:30:19 #

    ... 뺼 생각도 없었지만, 빼도 면봉이 바닥까지 닿진 않았을 겁니다!립글로스인데도 마르면서 입술이 묘하게 마르는 느낌이고 그립진 않아서 재구매 생각은 없어요! 페어리글로스 공병내던 날의 기록 3.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미스트 (100ml) 뿌리는 헤어 오일 에센스에요. 분사가 잘 되고 쓰기 편해서 까먹지 않고 잘 썼어 ... more

덧글

  • SH 2019/05/13 23:40 #

    우앙 립글로스 공병이라니! 이건 솔직히 가루블러셔급으로 공병이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완전 축하드립니다
  • 단감자 2019/05/13 23:41 #

    립글로스 공병은 태어나서 처음이에요! ㅋㅋㅋ 감사합니다>_<
  • 라비안로즈 2019/05/15 08:47 #

    립글 공병... 유니콘이네요 ㅎㅎㅎ
  • 단감자 2019/05/15 08:48 #

    올해 공병이 목표인 립글 하나 더 있는데ㅋㅋㅋ 노력해보겠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