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배드투더브론즈' 위크 조합의 기록 by 단감자


저는 소장품을 골고루 잘 돌려쓰는 편인데요,
작년에 미샤 이탈프리즘 위크를 진행하면서 가끔 특정 제품에 집중하는 기간을 만들어주는 것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많이 쓰다보니 제품의 특성이나 꿀조합 같은 것 찾는 데 도움이 되고 제품에도 쓴 티가 나니까요!  

그래서 project pan과 팔레트 돌려쓰기 외에도 'oo 위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project pan 제품들 위주로 한두 달에 한 번 정도? 은근슬쩍 하고 있어요ㅎ
지방시 로즈단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컬러팝 페어리플로스 위크 정도 한 것 같네요.

지난주에는 메이블린 컬러타투 '배드 투 더 브론즈' 위크를 진행했는데,
역시 같은 project pan 제품인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팔레트와 조합해서 썼고 발색 기록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앞쪽에 포커스가 맞은 크림 섀도우가 배드투더브론즈에요. 많이 썼죠? (자랑 맞아요! :D)

이 사진은 지난 5월 25일에 마음에 안정이 되는 힛팬(2) 포스팅을 하면서 남긴 사진인데,
각도가 다르지만 확 줄어든 게 보이시죠?

바닥 쪽에 얇은 부분을 꽤 되더라구요, 우연찮게 그 부분을 써서 그렇습니다ㅋ
(+이번주에 5번이나 써서 그런지 많이 줄기도 했어요!)


이제 포스팅의 목적인 발색입니다.

우선 가로로 길게 바탕에 깐 브론즈 색이 배드투더브론즈구요, 다른 컬러들은 그 위에 세로로 발색했어요.
(네이키드2 팔레트 색은 왼쪽부터 1~12번으로 괄호안에 추가할게요.)

세로로 발색한 색은 왼쪽부터, 
배드투더브론즈 겹쳐서(예쁜 브론즈!)- 네이키드2 하프베이크드(2)-쵸퍼(4)-서스펙트(7)-버브(9)-YDK(10) 입니다.
포스팅용이라 눈 위에 올릴 때 보다 전체적으로 세게 발색한 거 감안해주세요!

이번주에 쓴 것 중에 좋았던 조합은 하프베이크드와 쵸퍼, YDK에요.
브론즈와 골드는 당연한 조합이고, 코퍼도 잘 어울려서 원래부터 잘 쓰고 있었어요!
뜻밖의 꿀조합은 YDK였어요. 
YDK는 뭐라고 표현하기도 어려운 쿨톤 메탈릭 컬러인데, 가루가 꽤 날리거든요.
바탕에 크림 섀도우를 깔고 올리니 가루도 안날리고 메탈 질감이 더 살아나면서 예쁘더라구요ㅋ

망한 조합은 서스펙트와 버브에요.
서스펙트는 발색에서 보시다시피 배드투더브론즈 거의 같은 컬러인데, 살짝 밝고 쿨톤 같습니다. (톤알못)
눈 위에 올리니 뭐가 잘 안어울리면서 눈 주변이 확 어두워지는 느낌이더라구요.
지금 보니 배드투더브론즈를 아예 다 덮어서 세팅하는 용도로 쓸 수 있을 것 같긴 하네요;
서스펙트를 사용한 날은 YDK를 덧발라서 살려줬어요.
버브는 컬러 조합보다는 지속력이 문제였어요. 
8시간이 지나기도 전에 저 아이시한 제품이 쌍꺼풀에 다 끼어서 눈을 깜박일 때마다 하얀 금이 보였습니다ㅠ
크림 섀도우 위에 써서 문제인 건지, 제품 자체가 이런 건지는 나중에 다시 봐야겠어요;

이제 다른 제품으로 옮겨탈까 했는데 다음주에 제가 좋아하는 전통의 조합,
로레알 앰버러쉬(로즈골드), 컬러팝 랄라(더 진한 코퍼)까진 한번씩 쓰고 다른 걸로 바꾸려구여!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용~ ㅎㅎㅎ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