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90910 이사 확정 by 단감자

바탕
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우더 파운데이션 3호
-
어제 집에 잠깐 손님이 다녀가셨는데,
내가 유달리 별 걸 하지 않았는데도 너무 피곤했다;
그래서 프라이머도 패스하고 쿠션 써줌!



미셔 이탈프리즘 소울시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부티콜+스네이크바이트
베네피트 펄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3호
--
어제 쓴 소울시티가 넘나 마음에 들어 메인으로 한번 더 썼다ㅋ
음영으로 깔앚 고 스네이크바이트로 눈꼬리.
폭시로 가장자리 블렌딩. 부티콜로 눈앞머리 밝혀줌.


얼굴
나스 라구나
베네피트 롤리틴트
---
정샘물 누더 쿠션 쓴 날은 하이라이터 안하는 거 중독될 거 같다!
피부 표현 짱 맘에 든다!!



베네피트 롤리틴트+입생로랑 글로스 202호
----
롤리틴트는 작년 프로젝트 팬 제품으로 꽤 적은 양만 남았는데 좋아하는 제품으로 쓰고 싶을 때만 쓰고 굳이 작년처럼 열심히 쓰고 있지는 않았다.
(+ 입생로랑 모카가르송도 깉은 상황임.)

그치만 태풍 피해로 무서워서 급 이사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털 수 있는 제품들은 털고 가기로 결심!!
롤리틴트도 모카가르송도 202호도 기타 여러 제품들 열심히 써서 공병내고 가볍게 이사갈 것이다!!

집 보여주는 거 스트레스 받을 듯ㅠ
어서 나가랏!!



덧글

  • 사키 2019/09/15 15:13 #

    헐... 집이 빨리 나가서 하루 빨리 이사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ㅠㅠㅠ
  • 단감자 2019/09/16 08:08 #

    정말 이사가고 싶어요ㅠㅠ 그 동안 이 집과 관련된 별별일을 다 겪어서 겨울이 오기 전에 진짜진짜 나가고 싶어요!!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