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191213 앰버러쉬 위크 끝! by 단감자

바탕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운데이션 Y225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
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우더 파운데이션 3호
-
헐~ 지난주 motd 다 쓴 줄 알았었는데 하루 빼먹었다니ㅠㅠ 급 나머지 하루도 쓴다.
새로 뜯은 닥터지 초록 케이스 선크림은 손을 씻어도 남아있는 느낌이다.



로레알 앰버러쉬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부티콜+쵸퍼
홀리카홀리카 스키니 브로우펜슬 애쉬브라운
부르조아 브로우 디자인 브로우 마스카라 블론드
--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번주 내내 앰버러쉬 썼다.
앰버러쉬 위크 마지막! ㅋㅋ
앰버러쉬에 쵸퍼는 눈에 띄는 조합은 아니다.


얼굴
나스 라구나
크리니크 핑크허니팝
나스 미스리버티
---
핑크허니팝은 무난의 끝을 달리는 점이 좋은 블러셔인 것 같다.



슈에무라 마녀핑크
----
내용물을 적당히 쓰니까 입구에 묻어나는 게 적어지면서 쓰기 딱 좋은 것 같다.
내년에 프로젝트팬 해볼까 싶음ㅎ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