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0617 피어싱 교체 by 단감자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
핏미는 이번주까지만 쓰고 공병내겠다ㅋㅋㅋ
잘 안나와서 답답함ㅠㅠ
보통은 스토퍼까지 제거해서 쓰는데 이번은 꽤 잘 긁어써서 그냥 공병으로 처리 하련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 티즈
컬러팝 슈퍼쇼크 소퀴시
스틸라 메탈글리터 스모키스톰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엣지 슬림 내추럴브라운
부르조아 브로우 디자인 브로우 마스카라 블론드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네이키드2 작년에 프로젝트팬으로 너무 많이 쓴터라 좀 질려서 넣어 놓고 오랜만에 꺼내 썼다.
폭시로 세팅, 티즈로 음영, 소 퀴시로 쌍꺼풀 안쪽.
언더는 티즈까지만 같게 해주고, 소 퀴시는 안 올리고 라인 근처에 스모키스톰만 올렸다.
전날 에뛰드 달달한 대추차를 썼던 브러쉬로 티즈를 올렸더니 생각보다 웜&붉게 올라왔는데, 이날 화장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다ㅎㅎ


얼굴
아워글래스 무드익스포져
아워글래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가운데
---
계속 아워글라스라고 표기했는데,
한국에 들여올 때 아워글래스가 된 것 같다.
표기법 바꿔야겠음ㅇㅇ



컬러팝 리피스틱 루미에르





얼마 전에 오랜기간 하고 있던 이너컨츠 피어싱을 잃어버려서 간만에 새로 사서 바꿨다.
그 동안은 심플한 진주만 n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심플한 링으로 바꿨음ㅋ
바에서 링으로 바꿨더니 뚫은지 오래됐어도 좀 욱씬욱씬하긴 하다.
그치만 간만에 기분이 전환! 기분이 좋아졌음ㅎㅎ




덧글

  • 2020/06/18 19:2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6/18 21:1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