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0624 급 프로젝트팬 제품 쓰기 by 단감자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
레알 컨실러 공병이 다가온다ㅋㅋㅋㅋㅋ
선크림도 이제 자를 때가 다가옴.



컬러팝 소퀴시, 랄라
스틸라 메탈글리터 스모키스톰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엣지 슬림 내추럴브라운
부르조아 브로우 디자인 브로우 마스카라 블론드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프로젝트 팬 2분기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깨닫고 급 대상 제품 모아서 썼다ㅋㅋㅋㅋ
베이스 랄라, 포인트 소퀴시.
평소와 쓰던 이 조합에서 다른 점은 스모키스톰을 언더에만 쓰지 않고 쌍꺼풀 중앙에도 올린 점.
내일도 베이스와 포인트만 바꿔서 써야지~


얼굴
로라메르시에 진저
아워글라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가운데
---
진저도 프로젝트 팬 제품이라 써줬음.
입자도 곱고 색도 어울려서 블러셔로 좋아한다.



컬러팝 루미에르
----
역시 프로젝트 팬 제품.
이번엔 챙겨가서 점심 먹고 수정할 때도 썼다.





요새 스트레스 레벨이 쩔어서,
집에 돌아와서 막걸리 까고 쓰러져 잤다ㅋㅋㅋㅋ
혼막의 길을 걷다니 슬픔... ㅠㅠ




덧글

  • 사키 2020/06/28 12:54 #

    참 이게 썩 좋은 습관은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스트레스 받으면 저도 혼맥을 하게 되네요 ㅠㅠㅋㅋ
    단감자님 힛팬 과정을 보면서 혼자 대리만족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전 회사 내에서도 마스크를 껴서 최근에 화장할 의지가 1도 안생기는....ㅠㅠㅠㅠㅠ
  • 단감자 2020/06/28 14:06 #

    혼술 횟수가 늘어서 슬퍼요ㅠㅠ
    마스크 덕에 평소보다 화장 정도...?가 줄어서 올해는 프로젝트도 크게 기대하지 않으려구영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