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0629 나만 아는 깔맞춤 by 단감자

바탕
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라이트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로라메르시에 진저
에뛰드 통기타여신
스틸라 메탈글리터 스모키스톰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엣지 슬림 내추럴브라운
부르조아 브로우 디자인 브로우 마스카라 블론드
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
--
진저 베이스. 통기타여신 쌍꺼풀.
스모키스톰 언더.
내일은 6월 마지막날이니까 소 퀴시를 한번 더 써주고 슈퍼쇼크 섀도우 다른 걸로 좀 꺼내둬야겠다.


얼굴
나스 매들리
아워글라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가운데
---
매들리의 아름다움은 너무 찬양해서 지겨울 수 있지만 예쁜 걸 어쩐답니까! (당당)



슈에무라 모던레드
----
빨간 타셔츠를 입어서 나만 아는 깔맞춤ㅎㅎ
(마스크 쓰니까효...)







덧글

  • 엘리 2020/06/30 18:42 #

    나만아는 깔맞춤이라니 넘나 슬픈...ㅜㅠㅡㅠ 확실히 요즘 마스크때문에 립에대한 덕질이 소강상태죠 ㅋㅋㅋ ㅋ
    그나저나 슈퍼쇼크 섀도우는 대체 이게 빠다 덩어리인지 몬지 왤케 나약하고 팬에서 잘 분리되는 걸까요 ㅜㅠㅠㅜ 저두 쓰레기통에 골인하지않도록 조심해야게쒀요 ㅋㅋㅋㅜㅠㅠ
  • 단감자 2020/06/30 21:39 #

    ㅋㅋㅋㅋㅋ 아무리 5달라 짜리라지만 넘나 연약한 넘이죠~ 전 그래도 1년 넘게 쓰다 골인했는데 조심하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