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2007 공병 정리 by 단감자

7월은 공병이 꽤 나온 달이었어요.
귀찮아서 정리를 패스할까 싶었지만, 
이 정도 나오면 정리해야지 하는 마음에 기록을 남깁니다:D


1. 키스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6g)


마스카라는 3~4달에 한 번씩 교체하는데 이 제품은 1월에 개봉해서 7월초에 공병어요! (거의 6개월!)
보통 면세점에서 3~4개 세트를 구매해서 1년 동안 썼었는데, 
그렇게 사서 가지고 있던 마지막 제품이기도 하고, 
아주 좋아하는 제품이지만 재구매 안 할 일본 브랜드이기도 하고,
ㅋㄹㄴ 때문에 마스카라 잘 안하기도 해서 꽤 오래쓰고 보내줬네요.
이 다음에는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개봉해서 쓰고 있어요.
컬픽스는 완드 모양이 독특하고 섬유질이 들어 있어서 속눈썹 연장은 잘 해주는데요,
다만 광택이 좀 나는 것 같고 이상하게 잘못바르면 꼭 한가닥이 너무 길어지더라구요ㅋㅋㅋ



2. 닥터지 그린 마일드업 선 (50ml)


작년에 휴가갔을 때 개봉하고 본가에 두고 쓰던 선크림.
무기자차 치고는 & 어떤 유기자차들 보다도 발림성이나 백탁이 괜찮은 편입니다.
그치만 기억상 당연(?)하게도 워터프루프여서 
손에 뭐 묻어있는 걸 못참는데 씻어도 씻어도 찝찝한 느낌이 가시질 않더라구요ㅠ
면세점에서 3개 세트 저렴하게 구매해서 엄마 하나 드리고
얼마 전에 하나 공병내고 이번에 또 공병내서 이제 제 손을 떠났어요!
지금은 유기자차인 셀퓨전씨 레이저100 쓰는데 이거 아주 맘에 듭니다:)



3.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밤 (50ml)


기초제품도 면세점에서 6개월~1년치 쟁여 쓰는데ㅋㅋㅋ
올해는 물 건너가서 똑 떨어진 크림을 샀어야 했고;
빌리프 제품은 믿고 좋아해서 이름만 보고 샀었어요.
아쿠아"밤", 모이스춰라이징"밤" 생각하고 크림인 줄 알았는데 세럼일 줄이야;;
약간 낫토 같이 끈적한 제형으로 수분감 넘치고 좋았는데,
크림 없이 쓰려니 너무 많이 쓰게 되서 결국 시간이 좀 지나서 크림도 샀어요.
(평소에 스킨-아이크림-수분크림으로 스킨케어 땡이고, 낮엔 선크림만 추가해요~)
우연히 쓴 제품인데 너무 좋았었기 때문에!
다음 겨울쯤에나 혹시 크림이 부족하게 느껴지면 재구매 해볼까 싶습니다ㅎ



4. 세안전과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오일 (200ml)


저는 1차 클렌저는 뭘 써도 클렌징오일로 되돌아오는 클렌징오일 파인데요,
이전에 쓰던 뉴트로지나는 라인별로 너무 많이 비워서 지겨워졌고,
일본 브랜드는 쓰기 싫어서 한 번 바꿔봤어요.
이름에서 혹시 한약 냄새가 날까봐 떨었는데 그렇진 않았고,
처음엔 묵직하지만 롤링할수록 가벼워지는 제형이었어요.
유화는 그렇게 잘 되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피지나 노폐물도 잘 빠지고 나쁘지 않아서 재구매해서 이어 쓰고 있습니다ㅎ



공병은 여기까지고 이제 힛팬 제품 얘기해볼게요!

5. 컬러팝 슈퍼쇼크 아이섀도우 랄라(2.1g)


컬러팝 슈퍼쇼크 제형은 습식 제형이라 손가락으로 만져보면 촉촉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슈퍼쇼크 제품은 전부 17년 1월초에 쓰기 시작했어요.
컬러팝이 그렇듯이 제형이 빨리 변해서, 
올해 최대한 많이 힛팬내는 걸 프로젝트 팬에 추가했죠.
목표는 전체 무늬 없애고 가운데 동그란 디스크까지 힛팬하는 건데,
지금까지 소퀴시 하나 힛팬해서 크리켓으로 교체했고,
닐리어네어 쓰려다 불의의 사고로 쓰레기통에 직행했죠;
사실 가지고 있는 슈퍼쇼크 중 랄라를 제일 많이 썼는데, 
왜 이제서야 힛팬했는지 어리둥절하긴 해요ㅎㅎ

위에 사진 상으로는 바늘 같지만 지금은 팬이 꽤 많이 넓어져서,
9월이 되면 다른 슈퍼쇼크로 교체하려고 생각중이에요!



7월은 여기까지네요!
꽤 많이 공병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 뿐이라니;
8월에는 향수 공병 확실하구요,
립스틱 2개 공병내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치만 ㅋㄹㄴ가 더 심해져서 잘 안 바르게 되는 터라 두고봐야 될 것 같습니다ㅠㅠ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8/21 07:33 #

    요즘 정말... 면세점에 가고 싶습니다 ㅠㅠ
  • 단감자 2020/08/21 09:39 #

    면세점에서 1년치 화장품 싹쓸이해왔는데ㅠ 여행가고 싶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