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10129 눈썹 깜박 & 샘플 크림 공병 by 단감자




바탕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 21호
-
선크림 & 파우더만 쓰는게 매우 편하기는 한데,
급 작년부터 안 쓴 파데가 눈에 띄었다ㅋㅋㅋ
어찌나 안 썼던지 남은 부분이 어느 정도인지 보인다.
올해 공병을 내볼까 고민된다.



미샤 이탈프리즘 소울시티(4), 로즈코사지(5), 코코아머랭(5)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
출근하다가 눈썹을 안 그린 걸 깨달았다;
눈썹 꼭 그려야 하는데ㅠㅠ 망했다ㅠㅠㅠㅠ
소울시티 베이스에 로즈코사지 쌍꺼풀,
코코아머랭으로 눈꼬리 막아주고
& 언더 라인도 얇게 둘렀다.

아이섀도우 5번 쓰기 도전 첫 달에 로즈코사지로 목표 달성할 줄 몰랐는데 성공해서 신기하다.
원래는 그렇게 손이 가던 색이 아니었는데 쓰다보니 예쁘긴 하다. (아마 가을 겨울 용 색이라 그랬던 듯)


얼굴
나스 꾀흐바땅
아워글래스 앰비언트라이팅 팔레트 가운데
---
원래는 블러셔로 루미노쏘 쓰려고 꺼내놨었는데,
오늘 상의를 푸시아로 선택해서 급 바꿨다.
하이라이터도 로즈쿼츠 쓸 걸 그랬나 싶다.



세포라 크림 립 스테인 1호
----
역시 루미노쏘랑 바르려고 꺼내놨던 제품인데,
바꾸지 않고 그냥 썼다.
푸시아 상의랑도 꾀흐바땅이랑도 잘 안 어울렸지만;
마스크 쓰니까 뭐....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밤 샘플 크림 공병. (10ml)
며칠 전에 에센스 샘플 공병내면서 그 전에 같은 제품 12월에 공병낸 걸로 기록을 남기고 1개월에 10ml 정도 쓰는 걸로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다.
12월에 공병내고 1월 중순에도 공병을 낸 거였다.
1월 같은 날 크림 필름지 모아둔 것도 공병을 내서,
다시 생각해보면 에센스든 크림이든 10ml는 2주 정도면 공병이 나는 게 맞겠다.

1월 1차 샘플들 공병내던 날의 기록

어쩐지 본품 공병도 꽤 빨리 나더라니ㅎ
(대용량 스킨케어 선호자ㅎㅎㅎ)




핑백

  • 군고구마 : 202101 공병 정리 2021-01-31 22:47:11 #

    ... 든 가지고 있는 대용량 본품을 뜯을지 아니면 다른 대용량 샘플들 계속 이어서 쓸 지는 그때 봐서 정하려구요ㅎ 수분크림 공병나던 날의 기록 4.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35ml) 두 통째 쓴 선크림이에요!보통 이 정도 용량이면 공병까지 3 ... more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