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10315 의도치 않게 노 메이크업 느낌 by 단감자




바탕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 21호
-
오른쪽 볼 가운데가 붉게 올라왔지만 컨실러 패스ㅋㅋ



슷쿠 아오시즈쿠 좌상(1), 우상(1), 우하(1)
머지 더 퍼스트 브로우 펜슬 B2.피칸브라운
--
미세먼지가 나쁨이라 마스카라 스킵.
(혹시 몰라 챙겨오긴 함.)

아오시즈쿠 평소에 쓰기엔 색이 좀 강한가 싶기도 하고 LED 거울 밝기를 제일 강하게 켜고 화장한 탓인지
출근해보니 화장이 생각보다 너무 연하게 됐다.
거의 눙화장 한 느낌이 안남.
암튼 우상 베이스. 우하 눈꼬리쪽 포인트.
좌상과 우상 섞어서 눈 앞머리 밝혀줌.


얼굴
VDL 슈가스프링클
캣본디 알케미스트 핑크오팔(3)
---
핑크오펄 허이라이터로 쓸려고 슈가스프링클 꺼냄.
아오시즈쿠도 쿨톤이라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눈화장이 한 듯 만 듯이랔ㅋㅋ
눈과의 조화는 모르겠고 볼은 예쁘다.



닉스 버터글로스 에클레어
----
올해 공병을 위해 달려가는 에클레어ㅎ
달달한 냄새가 줄어든 것 같다.
냄새가 변하면 변질의 사인인데ㄷㄷㄷ
더 열심히 써야겠음.




덧글

  • 2021/03/16 13:3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1/03/16 19: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