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10706 초당 옥수수 + 티셔츠 by 단감자




바탕
클리오 스테이 퍼펙트 노세범 블러 팩트



더밤 누드튜드 스노비(1), 설트리(1), 슬릭(1)
머지 더 퍼스트 브로우 펜슬 B2.피칸브라운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
아아... 슬릭으로 눈썹을 그리려고 했었는데 까맣게 잊았다.
내장 브러쉬로 그냥 아이라인 그렸는데, 예전에 시리어스 쓰고 세척을 안했는지 생각보다 아주 진했음.



얼굴
나스 파이널컷
나스 미스리버티
나스 라구나
---
오랜만에 전체 하이라이터 칸투어 다 썼다.



톰포드 스패니쉬핑크
----
사실 스패니쉬핑크는 작년인가 공병내고 혹시 공병 교환 이벤트 같은 게 있을까봐 케이스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
퍼스트타임인 줄 알고 사진을 찍고나서 가져와보니 스패니쉬핑크인 거다ㄷㄷㄷㄷ
플라스틱에 입술이 닿지만 걍 톡톡 찍듯이 발라서 음파음파 하였음.



온라인으로 구매한 초당옥수수가 도착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그냥 옥수수 삶아 먹듯이 살짝 쪄 먹었는데 아주 달달하고 물이 많고 아삭아삭해서 맛있었음!
근데 개수가 많아서 진짜 열심히 먹어야 한다ㅋㅋ
당분간은 초당옥수수 파티임ㅋㅋ

그리고 작년까지는 (코로나 땜에 나갈 수가 없어서) 옷 관련으로는 양말 정도밖에 안 샀는데, 드디어 티셔츠 2장을 사서 배송이 왔다.
흰색 티셔츠가 노래지거나 목이 늘어나서 어쩔 수가 없었음ㅋㅋ
면은 톡톡하지만 S와 M사이즈 샀는데 S 핏이 너무 이상하더라ㅠ (길이가 긴 편인데 골반 즈음에서 이상함.)
이래서 온라인으로 옷 잘 안 사는데...
어쩔 수 없지. 그냥 잘 입어보는 수밖에!




덧글

  • 라비안로즈 2021/07/09 09:54 #

    에어프라이에 초당옥수수 잘라서 기름좀 붓고 간을 약간 해서 35분인가 돌리면 엄청 맛있습니다. 단 중간에 뒤집어줘야 되는 단점이 있긴한데... 18분씩 두번 돌리면 되겠네요 ㅎㅎ 완전 맛있어요.
  • 단감자 2021/07/09 17:56 #

    그냥 전기밥솥에 쪄먹어도 맛있던데!! 새 조리법 감사합니다>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