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11030 샘플 스킨 공병 by 단감자




바탕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클리오 스테이 퍼펙트 노세범 블러 팩트
-
친구랑 성곽길(?)을 걷는 약속이 있었는데,
늦는다길래 화장을 공들여했다.



나스 미스리버티
투페이스드 내추럴아이즈 헤븐(13), 허니팟(5), 초콜렛마티니(5)
컬러팝 예스플리즈 빅칵테일스(4)
머지 더 퍼스트 브로우 펜슬 B2.피칸브라운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
그 전에 했던 내장 튜토리얼 결과가 괜찮았어서 섀도우 조합을 좀 바꿔서 해봤다.
당연하다는 듯이 헤븐으로 세팅.
미스리버티를 크리즈부터 눈썹뼈까지.
허니팟을 쌍꺼풀 안쪽부터 3분의2정도 채우고.
빅칵테일스를 꼬리쪽에 브이자로 올려주고,
역시 꼬리쪽에 초콜렛마티니를 그것보다 좁은 영역에 올려서 막아줌.



닉스 버터글로스 에클레어
----
사실상 립밤 용도로 썼음ㅎ



그리고 대용량 샘플 스킨 공병ㅎ
빌리프 베르가못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20ml)
그나저나 빌리프는 너무 패키지에 한글이 1도 없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깨알같은 스티커에만 한글이 적혀있음.
뭐 수출도 나가니까 패키지 제조 비용이 감소하겠지만 그렇다고 하기엔 처음 나왔을 때부터 이랬던 거 같음;



사진은 옛날 것 재탕.
약간 점성이 있는 물 스킨 제형이라 재택할 때 덧바르기 좋음ㅎ
그치만 닦토로는 좀 덜 시원한 느낌이다.
(세이어스 스킨 그립다...ㅠㅠ)
이 다음은 셀퓨전씨 선크린 샀을 때 받았던 대용량 토너 샘플. 물 스킨이길 바라는 중ㅎ




핑백

  • 군고구마 : 202110 공병 정리 2021-11-14 19:38:47 #

    ... 무향 특유의 냄새가 납니다ㅠ 개인적으론 무향의 향이 불호라 본품 살 생각은 1도 없네요; 스킨 대용량 샘플 공병의 기록 11월에는 확신의 파우더 공병!! 그리고 립밤도 공병낼 거에요.립밤은 단독으로 쓸 수 있는 부 ... more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