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11206 필라테스 폐업 by 단감자




바탕
메이크업포에버 UHD 루스파우더
-
패키지가 특이해서 아작 적응이 덜 됐다.
적정량을 브러쉬에 묻히기가 좀 어렵군~



메이블린 컬러타투 배드투더브론즈(8)
후다뷰티 코랄옵세션 1번(4)
머지 더 퍼스트 브로우 펜슬 B2.피칸브라운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
해보고 싶었던 배드투더브론즈와 코랄옵세션의 조합 첫번째.
랄라나 앰버러쉬 같은 코퍼나 로즈골드와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1번이랑도 잘 어울릴 줄 알았는데 뭔가 찰떡 느낌은 아니었다.


얼굴
맥 웜소울
베카 로즈쿼츠
---
섀도우랑 약간 맞춘다는 느낌으로 고른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로즈쿼츠 진짜 오랜만이다. (물론 예쁨)



맥 벨벳테디
----
블러셔로 맥을 골랐더니 립스틱도 맥을 쓰고 싶어져서 골랐음ㅇㅇ



날이 추워져서 러닝은 중단하고 필라테스를 열심히 다니고 있었는데 급 폐원한다는 연락이 왔다.
다음주 초까지만 운영한다고 남은 수강권은 환불해주겠다는데...
저렴하게 등록하기도 했지만, 이제 운동은 어디가서 하나ㅠㅠ
우선 급하데 남은 날 매일매일 등록했다.
다음주 마지막날 예약 피터질 거 같은데 그것도 노력해서 잡아봐야지.
그 이후는 일단 나중에 생각해보자ㅠㅠㅠ




덧글

  • April 2021/12/07 22:50 #

    으아 가격 괜찮고 잘 맞는 곳 찾기 진짜 어려운데요 ㅜㅠ 저도 너무 좋아라하던 요가원이 폐업해서 진짜 아쉬웠는데 아직까지 그만큼 맘에 드는 곳을 못 찾았어요. 꼭 찾으시길 바라요. (그나저나 웜소울 넘 이쁘네요..)
  • 단감자 2021/12/07 22:58 #

    그러게요ㅠㅠ 필라테스는 처음이었는데 집에서 가깝고 편해서 꾸준히 잘 다녔거든요ㅠ 또 찾으려니까 막막해요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 거 막 이러다 내년으로 미룰 듯 합니당ㅠ (가을겨울만 되면 땡기는 웜소울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