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022 프로젝트 팬 인트로 by 단감자

안녕하세요? 메이크업 프로젝트로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을 열심히 뿌듯하게 잘 쓰려고 하는 단감자입니다ㅎㅎ

저는 2017년부터 프로젝트 팬 시리즈를 해왔어요.
이때는 이사를 결심하고 소장 제품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열심히 공병내는 걸 목표로 했었어요.
마침내 이사도 하고 역병이 창궐한 2020년부터 화장빈도가 급감해서 힛팬과 공병 위주의 프로젝트 대신 2021년부터는 사용횟수에 기반한 아이섀도우 전색 쓰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ㅎ

[ 기존 프로젝트 팬 시리즈 ]

아이섀도우 프로젝트는 만족할만하게 잘 진행되고 있는데, 
나머지 제품들이 좀 뒷전이 된 것 같아서 프로젝트 팬을 부활시키려구요
대신 대상 제품수를 좀 줄이고 목표도 헐렁하게 잡았어요!
(사용횟수가 목표인 제품은 1/1일부터를 기준으로 합니다ㅎ)


1) 나스 버추얼 도미네이션 팔레트 (40번쓰기 목표)


라구나 40번, 미스리버티 40번, 블러셔 3색 합쳐서 40번 쓰는 게 목표입니다.
라구나나 미스리버티는 그러다 완팬하면 좋겠구요ㅎ
블러셔는 컨투어/하이라이터가 이렇게 되는 동안 너무 멀쩡해서 같이 목표로 넣어봤어요.
블러셔 중에서는 그나마 섹판(좌하 연보라)이 사용감이 좀 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올해 한 두번 씩은 썼던 거 같아요~


2) 닉스 버터글로스 에클레어 (완팬 목표)

3) 닉스 버터글로스 크림브륄레 (완팬 목표)
4) 슈에무라 모던레드 (완팬 목표)




제일 왼쪽부터 에클레어-크림브륄레-모던레드입니다.
에클레어는 어플리케이터로 쓸 수 있는 부분은 싹싹 긁어서 다 쓴 상태고, 면봉으로 어플리케이터가 닿지 않는 부분의 제품을 한 번 더 긁어모아서 쓰고 있어요.

사실 2월 중엔 완팬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ㅋ
크림브륄레는 겉으로 보기에 거의 새 거 같아서 가능할까 싶긴한데-_-;
에클레어랑 같이 산 제품(=오래됨)이라 빨리 써주려구요.
버터글로스 라인은 반짝이가 들어있지도 않고 끈적이는 편도 아니라서 본가나 어디 놀러갔을 때 립밤 겸으로 쓰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모던레드는 2020년에도 프로젝트팬 대상 제품이는데 저게 전부 뽑은 거라 정말 얼마 안남았어요ㅎ
예쁜 정석레드로 제 피부톤에 아주 잘 받는데 무려 2014년에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이라;
어서 공병을 내주도록 하겠습니다X^D


요렇게 케이스 기준으로 하면 4개고, 팬 기준으로 하면 8개를 프로젝트 팬으로 달려볼게요~

한 번이라도 더 얼굴 화장, 입술 화장을 하기 바라면서 다음 업데이트 때 만나요!!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