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221006 뷰티헬스 근황 by 단감자




바탕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운데이션 #Y225
메이크업포에버 UHD 루스파우더
-
오, 웬일로 어제도 오늘도 접속되네.
이글루스 앱 정신차렸나... ?



루나솔 캣츠아이 우하(10)
캣본디 알케미스트 그린에메랄드(2)
포니이펙트 빌러비드(5)
클리오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롱 컬링
--
캣츠아이 우하로 눈썹.
올해 계속 눈썹 그릴 때 쓸 건데 작게나마 올해 힛팬할 수 있을까? 힛팬하면 좋겠넼ㅋㅋㅋ
빌러비드로 베이스.
그린에메랄드로 눈두덩이 중앙.
알케미스트는 은근히 튀어서 자주 못 쓰는데 이 조합은 뭔가 눈에 덜 띄어서 출근룩으로 괜춘했음.
원래 예스플리즈로 포인트 하려고 꺼내 뒀는데 못 썼다.
계확한 아이섀도우도 다 못 했는데 당근 블러셔 또 못 씀ㅋ



슈에무라 모던레드
----
잊고 있지만 올해 공병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팬 제품ㅎ


뜬금 없지만 지난주에 받은 네일 너무너무 맘에 든다 ㅎ
뿌염도 하러 가야되는데 느무 귀찮...
염색은 뿌염이 귀찮다 진짜.

그래도 어제(금욜) 수영은 꾸역꾸역 다녀 옴.
지난 러닝 행사 때 받아온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가 있어서 다녀와서 타 먹어봤는데 너무 맛 없어서 반쯤만 겨우 해치우고 싱크대에 그대로 뒀다;
(힘들어서 설거지할 정신 없었음ㅋㅋㅋ)
날이 급 쌀쌀해져서 러닝하기 좀 귀찮은데 정신 차리고 잘 다니자!
그리고 자꾸 수영, 러닝 같은 유산소만 하고 있는데 언제 정신 차리고 근력운동 할래!!
복근 운동 좀 하자규! (근데 이게 제일 시름....)
* 제주도 여행에서 찐 살은 아직도 안 빠짐ㅋㅋ
그럴만함. 요새 거의 탄수화물 중독임.






덧글

  • 사키 2022/10/10 13:12 #

    사진으로 볼 때는 거의 힛팬 하실 거 같은데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유산소를 하면 그래도 체력이 올라가니…… 체력을 올리고 근력운동 가도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전 예전에 운동 1도 안 했을 때는 자유수영 10분만 해도 죽을 것 같았는데 요 몇 개월 간 한 시간 반 걷기하다가 다시 자유수영 가보니까 50분 내내 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사실 저도 코어 근육 없어서……. 운동 따로 해야 하는데 허리에 안좋다는 핑계ㅎ 로 안하고 있는 요즘입니다^.ㅜ 그래도 유산소로 먼저 운동에 대한 흥미를 가지다보면 언젠가는 근력운동도 스타트하실 수 있을거에요! 파이팅입니다 ㅎㅎ
  • 단감자 2022/10/11 00:13 #

    힛팬하고 싶어서 한 군데만 집요하게 파서 쓰고 있어요 ㅋㅋㅋ
    예전엔 유산소를 너무 싫어하고 헬스는 무게 올리는 재미로 신나게 했었는데 지금은 뭔가 바뀌었어요 ㅎㅎㅎ 물론 그때도 복근 운동이 젤 싫긴 했지만요;
  • 2022/10/11 23:0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2/10/12 14:4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