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군고구마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170720 립스틱 버림 등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으악 날씨가 미친 거 같다.
점심 먹으러, 볼 일이 있어서 잠깐 잠깐 나갔는데 찜기에서 찌는 듯한 느낌이었다. 이것은 흡사 습식 사우나인 것!!

오늘은 오랫만에 발색샷ㅋㅋ (진하게 발색함.)
왼쪽부터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컬러팝 랄라-에뛰드 카페라떼-맥 웜소울-입생로랑 립틴트 105호


오늘 화장 조화롭게 잘 됐다.

바탕
겔랑 로르
겔랑 빠뤼르 골드 01호 베이지페일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
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
-
웜소울 테스트 용으로 골드 파데 써 줌.


에뛰드 카페라떼
컬러팝 랄라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
--
더워서 마스카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ㅋㅋ

얼굴
맥 웜소울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
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
---
오늘 웜소울을 골드 파데에 테스트해본 결과, 얘가 피부의 질감을 어느 정도 드러내는 건 맞지만 모공 부각을 그렇게 심하게 시키는 건 아닌 것 같다.
걍 프로매트가 범인인듯ㅋㅋ 아마도 여름이라 모공이 늘어났고 난 모공 프라이머를 안 쓰는데 프로매트는 정말 매트한 아이이다 보니 부각을 더 시키는 것 같다.
이번주는 각질제거를 안했는데도 오늘 피부는 멀쩡해 보였음.


입생로랑 립틴트 105호
----
오늘 화장에 딱!!


어제 MOTD에서 고민한대로 올해 Project pan 제품이지만 굉장히 싫어해서 꾸역꾸역 쓰던 레블론 프레스티지 립스틱 패션을 버렸다.
크리미한 제형에 불투명한 핑크로 은펄이 굉장히 많이 들어 있었다. 나한테는 사이버 느낌의 두깨 씨 핑크로 기억됨ㅋㅋ 굉장히 오래됐고 얼마남지 않았지만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쓸 이유가 없어서 그냥 버리는 걸로. 내 화장대에는 좋아하는 제품이 한가득이라구!!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단감자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4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swtpotato.egloos.com/m/6159081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