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군고구마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2019 Project Pan 2nd update!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안녕하세요? 이번엔 늦지 않게 돌아온 올해 두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아래는 올해 인트로와 1분기 업데이트에요:D

지난번 업데이트 때 찍어둔 제품 모음샷이에요~
P.S. 예기치 않게 휴대폰을 바꿔서 예전 사진이랑 느낌이 다르실 수 있어용.

우선 지난번 복습!

1) 컬러팝 슈퍼쇼크치크 비트윈더시츠 (완팬 목표 → 변색으로 버림)
지난 업데이트 때 변색되어서 버렸었죠ㅎㅎ

이제부턴 이번 진도에요~
인트로-1분기 사진까지 같이 넣으면 포스팅 길이가 어마어마 해질 거 같아서 이번엔 진도랑 발색 샷을 넣을거에요ㅎㅎ

우선 크림 섀도우입니다. 
어마어마한 진도에요. 굉장히 뿌듯합니다ㅎㅎ

2) 지방시 옴브레 꾸뛰르 크림섀도우 로즈단텔(힛팬 목표)
왼쪽 로즈단텔은 가운데가 쑥 들어갔는데 사진으론 잘 안보이네요.
작년에 더 많이 쓴 상태에서 시작한 같은 라인 베이지무슬린도 힛팬 목표로 프로젝트 진행하다가 
실패해서 큰 기대 안했는데 로즈단텔은 성공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배드투더브론즈나 기타 조합을 찾았고, 음영으로 쓰기 좋아서 기대 중입니다!

3) 메이블린 컬러타투 배드투더브론즈 (완팬 목표)
이번달에 배드투더브론즈 위크를 진행해서인지 확 줄어들었어요.
지난 업데이트에서는 힛팬 상태였지만 바닥의 글씨가 안 보였는데 이제 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뿌듯함 포인트에요 >_<

발색은 위부터 지방시 로즈단텔-메이블린 배드투더브론즈에요.


4)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세 컬러 힛팬 목표)

사진이 좀 흔들렸네용~ 감안해주세요!
지난 업데이트랑 전혀 달라진 게 없어보여서 그 이후 블로그 포스팅 기준 몇번이나 썼는지 세봤는데,
네이키드2 위크도 하면서 무려 37번이나 썼더라구요;
엄청 많이 썼는데 왜 이 모양인가 해서 계산을 좀 해봤는데,
블랙아웃 컬러는 안 썼으니까 한 번에 한 색씩만 썼어도 3.3x회이고, 두 색씩 쓰면 6.6x회...
컬러당으로 보면 그닥 많이 쓴 게 아닌 거 같다는 결론입니다ㅠ
아무래도 3컬러 힛팬은 좀 무리일 것 같긴 해요.
그래도 폭시는 세팅용, 블렌딩 정리용으로 정말 많이 써서 연말 때까지는 힛팬할 것 같긴 해요;;

참 네이키드2 팔레트는 연초에 하프네이키드, 스네이크바이트, 피스톨 3팬이 튀어나와서 프로젝트에 선정했었는데요,
이제 부티콜과 버브 컬러도 합세했다는 업데이트를 남깁니다ㅋㅋㅋ

아래는 팔레트 순서랑 같게 한 발색이에요. 
지금 보니 발색 다 한 줄 알았는데 버브가 없네요ㅠ 튀어나온 거 밀어넣기만 하고 깜빡; 
YDK와 버스티드에는 핏빗 시계줄 자국이 남아있습니다.


5) 나스 버추얼 도미네이션 팔레트 라구나 (힛팬 목표→지난번에 달성하고 팔레트 전체 빗금 없애기 목표 추가)

보시다시피 라구나 힛팬은 엄청나게 넓어졌구요, (잘 하면 올해 완팬?)
섹판은 시작 전부터 빗금 없었고 미스리버티도 거의 매일 쓴 끝에 빗금이 사라졌습니다.
라구나 빼고 원래 섹판 → 파이널컷 → 딥쓰롯 → 미스리버티 순으로 많이 썼었어요.
파이널컷은 아래쪽에 쬐끔 남았고, 딥쓰롯 빗금은 좀 많이 남았네요:)
하나도 버릴 것 없이 굉장히 잘 산 팔레트에요!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사서 더 좋았죠ㅋㅋ

발색입니다. 왼쪽부터 미스리버티-딥쓰롯-섹스판타지-파이널컷-라구나에요.


이번엔 립제품입니다!
원래 특정 위치에 놓고 휴대폰 바닥에 붙여서 찍었었는데ㅠ 폰 높이가 달라져서 망했어요~


6) 겔랑 키스키스 523호 (완팬 목표)
조금 닳았나? 싶습니다.

7) 톰포드 스패니쉬핑크 (완팬 목표)
이것도 조금 닳았나? 싶어요ㅋㅋㅋ 둘 다 지난번이랑 큰 차이를 모르겠네요.


8) 입생로랑 글로스볼룹떼 202호 (완팬 목표)
사진상 오른쪽 제품인데요, 제품 병에 빈 곳 보이시죠?
아무래도 올해 공병 확실히 낼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넵, 뿌----듯해용!

9) 컬러팝 울트라 글로시 립 페어리플로스 (완팬 목표 → 완팬 성공!)
완팬하고 분리수거해서 위 사진엔 없어요.
생애 첫 립글로스 완팬이라 완전 기쁩니다ㅋㅋㅋ
아래는 공병냈을 때 사진이고, 페어리플로스 공병한 날 링크할게요!


10) 미샤 글램 에나멜틴트 엘렌 (완팬 목표)

우연치 않게 계획에 없이 스토퍼를 제거했어요.
스토퍼 빼고 보니 바닥에 제품이 없고 벽에만 소량 남아서 이 제품은 7월에 분명히 공병날 거에요.
병이 까만색인데 무슨 필름? 같은 걸로 색을 낸 것 같아요.
입구쪽에 그 부분이 벗겨져서 닦아낼 때마다 티슈에 조각조각 떨어지는 중입니다.
색은 예쁘지만 지속력이 길지 않고 건조한데 케이스도 잔량을 알 수 없음+입구 벗겨짐으로 재구매 절대 없을 거에용.
(애초에 단독으로 사지 않았고 럭키박스로 받은 거긴 합니다ㅋㅋ)


립 제품 모아서 위부터 겔랑 키스키스 523호-톰프드 스패니쉬 핑크-미샤 엘렌-입생로랑 202호 발색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페어리플로스를 공병냈고, 
버추얼 도미네이션 팔레트 미스리버티 빗금을 없앴어요!
작년 대비 나름 진도가 잘 나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ㅎ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1) 엘렌을 완팬할 거구요.
2) 딥쓰롯, 파이널컷 빗금 없앨 거구요.

더 열심히 쓰면 입생로랑 립글로스 완팬이나 네이키드2 폭시 힛팬쯤 가능할 것 같기도...?!

저는 2015년부터 제가 가진 화장품 리스트를 엑셀로 정리하고 있는데요,
2017년에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나서 생애 첫 아이섀도우 완팬, 첫 립글로스 완팬을 달성했어요ㅋㅋ
특히 아이섀도우랑 블러셔도 매년 공병(정리해서 버리기도 하구요!)이 나고 있구요~
물론 다 쓰는 속도가 사는 속도를 못 따라오긴 합니다만ㅋㅋ
프로젝트하면서 소장품 쓰는 재미 정리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 포스팅 쓰는데 n시간이 걸리긴 했습니다만ㅠㅠ)


혹시 프로젝트 하시는 분들 계시나용? 계획대로 잘 되고 계세요?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단감자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2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swtpotato.egloos.com/m/6503392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