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군고구마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211018 춥다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바탕
클리오 스테이 퍼펙트 노세범 블러 팩트
-
일주일 넘게 괴롭히던 모기를 잡고나서 꿀잠ㅎ
여전히 피곤하긴한데 덕분에 다크써클을 굳이 가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컨실러 패스했다.



컬러팝 예스플리즈 풀집(8), 빅칵테일스(3), 미스치프(5)
머지 더 퍼스트 브로우 펜슬 B2.피칸브라운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
역시 예스플리즈의 매트 섀도우 가루날림 쩐다 진짜...
빅칵테일스에 깜놀하고 걍 팔레트 덮고 나옴ㅋ
오늘 퇴근길에 꼭꼭꼭 새 마스카라 사야지ㅎ
잊지 않고 새 마스카라 구매에 성공하면 이 포스팅은 마스카라 공병글을 겸하게 될 것이다.



겔랑 섹시코랄
----
겔랑 느므 좋은데ㅠ
립스틱 뿐 아니라 프라이머도 파운데이션도 향수도 전부 좋아서 다른 걸로도 더 사고 싶은데, 면세점을 갈 수가 없어서 대기 중...
(애초에 면세점에서 시작해서 백화점가에 깜놀한 상태ㄷㄷㄷ;)



너무너무 춥드아...... 집에만 있고푸ㅠㅠㅠ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단감자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0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swtpotato.egloos.com/m/6852758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