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레이스셔링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200807 친구와 공원 산책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21호-마스크 때문에 봉실러만 간혹 쓰다 오랜만에 쿠션 썼더니 깐달걀 처럼 커버되서 깜짝 놀랐다ㅋ블러 파우더도 처음으로 오픈했는데, 꽤 긴 시간 투명 파우더만 썼더니 색이 나는게 어색했음.코 옆을 좀 더 눌러줄 걸 마스크 벗었더니 코옆 팔자주름을 따라 쿠션 내용물이 끼어 있어서 당황했다...

202008 안 쓸 것 같지만 챙긴 파우치

내내 비 온대서 안 쓸 것 같지만 혹시 몰라서 챙긴 파우치.브러쉬나 뷰러 같은 건 1도 안 챙겼다.여러 용도로 쓸 수 있으면서 튼튼+작은 제품 위주로.1. 지방시 크림 섀도우 로즈단텔파우치에 넣기 딱 좋은 워터프루프 크림 섀도우.무펄 쿨톤 로즈 컬러로 꽤 큰 힛팬이 있다.손가락으로 쓱쓱 문질러서,눈두덩이에 적당히 발라주면 눈화장 완성이다ㅋ2. 미샤 이탈...

200627 파우더 힛팬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10호 라이트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아르마니 공병낸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파우더 힛팬.유분기 잘 잡고 모공 블러 효과도 있고 지속력도 좋다.다만 사진에서 보다시피 케이스 부피가 크고 더럽;;+ 퍼프를 넣을 공간이 없음ㅎㅎ눈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루나솔 ...

200613 청첩장 모임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10호 라이트-청첩장 모임이 있어서 간만에 피부까지.근데 마스크+더운 날씨+선글라스+꽤 걷는 구간이 있어서 다 녹아내리고 난리남ㅠㅠㅠ컨실러는 다시 가져가려고 따로 챙겨놨다.이자녹스 쿠션은 퍼프가 갈라져서 가루가 날렸;;;새 퍼프로 바꾸고 기존 껀 내다버렸다.눈피지션스포...

200128 연휴 끝! (+노 파우더)

본가에 간 연휴기간 동안 화장을 하지 않았다.밖에 나간 거라곤 민낯으로 영화보러 나간 것 뿐ㅎㅎ돌아오는 길에는 지난번에 본가에 구비해둔+챙겨간 제품들로 화장함.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10호 라이트-가지고 있는 파우더들에 전부 퍼프가 없어서 본가에서는 파우더 없이 화장한다. (브러쉬가 없음)이...

190916 추석이 벌써 끝이라뇨ㅠㅠ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10호 라이트-본가로 파우치 챙겨갈 때 파우더팩트 챙기는 걸 잊었다는 걸 오늘 깨달음ㅋㅋㅋ추석 내내 화장 안할 줄 몰랐다;친구도 만났는데 생얼로 집 앞에서 만났다ㅋㅋ눈컬러팝 랄라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스틸라 메탈글리터 스몰더링새틴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브로우펜슬 1...

190624 아침부터 찜통이다

아침부터 땀 뻘뻘. 오늘 덥다.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헐 주말에 화장을 안해서 몰랐는데 파우치에 선크림도 프라이머도 컨실러도 빼먹고 챙겨왔다.선크림은 급한대로 엄마 꺼 바르고, 쿠션을 평소와 다르게 두 겹으로;다크써클은.... 어쩔 수가 없다ㅠㅠ눈지방시 베이지무슬린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스틸라 메탈글...

190610 어제 <기생충> 관람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파우더는 가장자리를 긁어서 쓰는 중.눈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미샤 이탈프리즘 아이섀도우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음영과 양감만 표현해주었다.비와서 마스카라 생략.혹시 몰라서 일단 들고는 간다.얼굴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

190607 비오는 날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파우더 구석을 긁어쓰고 있다.선크림도 꾸욱꾸욱 짜내서 쓰는 중.둘 다 이번 달 내에 공병날 것 같다.눈지방시 로즈단텔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센세이셔널 마스카라--어제랑 비슷하지만 조금 더 노력한 느낌으로.로...

190508 컨실러 공병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컨실러 공병! 스토퍼까지 진짜 알뜰하게 썼다ㅋ보이시나요ㅋㅋ 최대한 긁어 쓴 저 흔적ㅋㅋㅋ눈에스티로더 블러싱누드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센세이셔널 마스카라--어제 대부분 쓴 제품들로 다르게 화장.블러셔인 블러싱...
1 2 3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