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루미노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170928 노을빛 목표 달성

오늘의 발색은 왼쪽부터 포니이펙트 빌러비드-루나솔 캣츠아이 우하-더페이스샵 노을빛-밀라니 루미노쏘-루나 톡식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눈포니이펙트 빌러비드루나솔 캣츠아이 우하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발색샷 찍느라 빌러비드를 손으로 발색해봤는데 예전보단 나아졌지만 역시 손으로는 그닥...빌러비드를 살려낸 건 리얼테크닉스...

170727 여행준비가 필요해

여행 확정!! 뭘 계획을 세운 게 아니고 급하게 떠나는 여행이라 준비할 게 너무 많다. 달랑 교통과 숙박만 정해짐ㅋㅋㅋㅋㅋ가이드북을 급히 질렀는데 어서 오면 좋겠다.이렇게 준비할 시간 없이 떠나는 여행은 처음이다!!(+최성수기에 급하게 준비하니 최강 비쌈....)바탕겔랑 로르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겔랑 빠뤼르 골드 01호 베이지 페일로라메르시에 루스...

170530 바선생님과의 사투ㅠ

혐오스런 얘기니 바선생님과의 사투는 아래쪽에에에...일단 영롱한 걸로 마음의 치유를 하겠다..왼쪽부터 루나 모랄코랄-밀라니 루미노쏘-아멜리 오렌지피버+루나솔 캣츠아이 중앙컬러(으악 영롱해!!)-캣츠아이 중앙펄-아멜리 오렌지피버-에뛰드 카페라떼 바탕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에뛰드 카페라떼아멜리 ...

170511 맘에 든 화장

어제 화장이 맘에 들어서 비슷한 느낌으로 버뜨 다른 제품들을 이용해서 좀 더 진하게 화장.어제 추워서 오늘은 좀 더 껴입었는데 땀이 난다ㅋㅋㅋㅋ위부터 밀라니 루미노쏘-에뛰드 머슬매니아-컬러팝 미튼-루나 톡식 바탕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날이 더워지니 프로매트가 딱 맞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컨실...

170420 숙취를 숨길 화장

그렇게 많이 안 마신 거 같은데 몸이 무겁고 피곤하다.잠도 보통 때보다 한시간 정도만 모자랐는데ㅠㅠ바탕베네피트 댓갤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메이블린 봉실러 페어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댓갤 짜기가 너무 힘들어졌다!! 자르느냐 마느냐의 기로인데 틴모가 아니었으면 절대 이렇게 까지는 못 썼을 거다. 샘플이 들어오면 쓰겠지만 재구매는 없는 걸로.(댓갤 질이 별로라...

170320 체력의 한계

어제 한 시 넘어 자서 엄청엄청 피곤!!체력의 한계가 느껴지지만 헬스가서 15분 뜀.이게 어디인가ㅋ 오랜만에 집밥도 먹을거다!!바탕베네피트 댓갤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로라메르시에 파우더-로레알 틴모 다 쓰기 전에 댓갤이 공병나게 생김ㅋ7ml 샘플이긴한데 벌써 짜기 힘들다.눈베네피트 훌라베네피트 롤러래쉬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이렇게 김미브로우를 잘 쓸...

170302 몸살기

간신히 일어남.바탕베네피트 댓갤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메이블린 드림루미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파우더-드림루미를 핏미같은 케이스에 넣어 팔면 좋겠다.색이 너무 예뻐서 맘에 드는데 케이스가 에러ㅎㅎ눈베네피트 훌라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얼굴밀라니 루미노쏘베네피트 훌라--RMK 레드코랄 비를까 했는데 브러쉬를 못찾아서 루미노쏘로 대체함.입루나 톡식---아프니까 ...

170202 단순 기록에 의미를 두겠다

컨디션 난조ㅋ 명절의 후폭풍이다.바탕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메이블린 드림루미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베네피트 훌라에뛰드 얼굴선 브라이트너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베네피트 롤러래쉬얼굴밀라니 루미노쏘에뛰드 얼굴선 브라이트너베네피트 훌라입루나 톡식

170112 따뜻하게 살자

다리를 다쳐서 붕대신세라 바지를 못 입고 있는데아침에 눈까지 온 영하라 엄청 추웠다아아아....내 바지는 왜 몽땅 스키니인 것인가왜 난 매일 나가야 하는 것인가여긴 어디고 나는 누구인가ㅋㅋㅋㅋㅋㅋㅋ헛소리는 그만하자.내일도 영하라는데 따뜻하게 자야겠다.바탕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메이블린 드림루미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170105 아직도 목요일이라니

일주일은 걍 집에 있고 싶은데... 어쩔 수 없이 나가야 하는 이 상황ㅠ.ㅠ바탕로라메르시에 틴모 누드+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메이블린 드림루미 컨실러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파우더눈베네피트 훌라컬러팝 트루스 + 컬러팝 닐리어네어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베네피트 마스카라 롤러래쉬-트루스로 베이스, 닐리어네어를 눈두덩에 손으로 올리고,훌라로 크리즈 음영+브러쉬로...
1 2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