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베이비돌12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170914 선크림 공병 등

닥터자르트 선플루이드(100ml)를 3개 오픈해놓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중 한 개를 오늘 드디어 다 썼다.1회분이 좀 모자라게 남아서 탈탈 털어 쓰고 오픈해놨던 다른 아이도 보태서 썼음ㅋㅋㅋ스킨케어는 한 제품군을 동시에 뜯어서 쓰는 건 부담스러워서 빨리 쓰고 싶은 생각이 든다.(선크림은 여행 갈 때 매번 새로 사서 뜯는데 그게 남아서 동시에 많이 오픈...

파우치템(3) - 2017년 여름휴가

얼마 전에 약 2주 간 유럽여행을 다녀왔다.그때 가져갔던 파우치템 정리. (스압이에요!)+여행 때 사간 면세점 화장품들워낙 촉박하게 결정하고 떠나서 평소보다 제품을 많이 싸갔지만 평소의 원칙은 지켰다.1) 여러 용도로 쓸 수 있을 것2) 크림 제품 위주로 챙길 것3) 립 제품은 레드,핑크,코랄은 하나씩 챙길 것추가로 도구는 진짜 최소로 챙겨감!왼쪽부터 ...

170826 손으로만 한 화장

친구네 집에서 1박한지라 화장품은 아주 간단하게 챙겼다.그리고 손으로만 한 화장.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컨실러 다 써간다. 9월 되면 다시 주문해야지.눈포니이펙트 크림섀도 하트워밍지방시 베이지무슬린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베이지무슬린 단종이라길래 챙겨가서 바름.이렇게 예쁜데 왜 단종...? (물...

170813 두피 보호가 필요해

으악 40도가 넘었다. 도심열섬 현상은 무서운겨...바탕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시세이도 압축 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슷쿠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05 아오시즈쿠 (맞나....?) 우하캣본디 알케미스트 핑크오팔스틸라 브로유펜슬 라떼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슷쿠 우하로 연하게 음영 핑크오팔로 아이리드.그닥 어울리진 않음ㅋㅋㅋㅋ좌...

170729 눈썹왁싱ㄱㄱ

여행가기 전에 꼭 해야하는 게 있다면, 눈썹왁싱+매니/패디큐어.오늘은 눈썹과 패디큐어하러 갔다ㅋㅋ손톱은 너무 약해져서 패스.바탕로레알 UV퍼펙트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 눈꼽만큼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시세이도 압축 파우더 트랜스루센트-UV퍼펙트에 프로매트를 소량 섞어 사용.음 미끈하게 번들거리는 현상이 좀 줄었다.그 위에 투명 파우더로 코팅함....

170714 맘 놓고 쉬는 주말!

걱정하던 게 무사히 끝났다!!이번 주말에는 발 뻗고 자야지!! 우헤헤헤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은 고로케+맥주닷 냠냠바탕겔랑 로르겔랑 빠뤼르 골드 01호 베이지페일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오늘 프로매트 쓰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빠뤼르 골드를 손등에 짜는 바람에 섞었다ㅋ딱히 섞어쓰기 좋은 제형...

170616 프듀2 생방을 기다리며

어제 핏빗 차지2가 온 김에 오늘은 여기저기 열심히 뽈뽈대며 돌아다님. 총 1만보 달성, 22층 계단 걷기 성공 등등을 이뤄냈다. 수면시간이 아쉽긴한데 내일 오전까지 늦잠 잘 거니까!! 왼쪽부터 클리오 포르테브라운 하이라이트 컬러-에뛰드 카페라떼-통기타여신-입생로랑 베이비돌 12호 모카가르송(그냥 올린것+펴바른것)-입생로랑 바이닐틴트 409호바탕로레알...

170519 별 일 없길 빈다.

오늘은 아침부터 알정이 빽빽한데 별일 없길 빈다.제 시간에 집에 돌아가서 프듀 봐야 한다규.바탕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에뛰드 카페라떼더밤 누드튜브 스터본+스탠드오피쉬로레알 앰버러쉬베네피트 브라우징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카페라떼로 눈 전체 음영, 스터본을 눈 앞부분부터 중앙으로 1/2정도 바르...

170410 어제랑 거의 같은 화장

아침 일찍부터 몸 쓸 일이 예정되어 있는데 벌써 피곤함ㅋㅋ 어제 일찍 잘 걸!!바탕오휘 CC쿠션 바닐라베이지메이블린 봉실러 페어-쿠션을 뒤집으니 에어퍼프에 파데가 잘 묻어난다ㅋ그래서인지 뭔지 머리카락이 계속 얼굴에 달라붙는 중.눈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컬러팝 크리켓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베네피트 마스카라 롤러래쉬--어제랑 조금이라도 다르게 화장하고...

170409 벚꽃놀이(실패)

벚꽃놀이를 하러 외출했으나 아직 안 피었더라.올해 벚꽃을 볼 수 있을까?이 추세면 다다음주는 되어야 만개할 듯 하다.대신 개나리는 피어서 대리만족하고 컴백.바탕오휘 CC쿠션 바닐라베이지메이블린 봉실러 페어-오늘 드디어 쿠션을 뒤집음. 얘도 곧 공병이 날 듯하다.눈입생로랑 베이비돌12호 모카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베네피트 김미브로우 라이트베네피트 마스카라 ...
1 2 3 4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