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브론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210721 격조했습니다

그 동안 격조했습니다.오랜만이네요.여름휴가와 재택근무가 겹쳐서 화장을 안했어요ㅋㅋ+ 7월 MOTD 하루를 안 썼더니 8월에도 손이 안 가서 그만ㅠ 다시 열심히 써보겠습니다.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프레스드 파우더를 챙긴다는 것이그만 잊어버려서 쿠션만 사용.눈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미샤 이탈프리즘 시나몬파이(4), 레이스셔링...

200807 친구와 공원 산책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21호-마스크 때문에 봉실러만 간혹 쓰다 오랜만에 쿠션 썼더니 깐달걀 처럼 커버되서 깜짝 놀랐다ㅋ블러 파우더도 처음으로 오픈했는데, 꽤 긴 시간 투명 파우더만 썼더니 색이 나는게 어색했음.코 옆을 좀 더 눌러줄 걸 마스크 벗었더니 코옆 팔자주름을 따라 쿠션 내용물이 끼어 있어서 당황했다...

202008 안 쓸 것 같지만 챙긴 파우치

내내 비 온대서 안 쓸 것 같지만 혹시 몰라서 챙긴 파우치.브러쉬나 뷰러 같은 건 1도 안 챙겼다.여러 용도로 쓸 수 있으면서 튼튼+작은 제품 위주로.1. 지방시 크림 섀도우 로즈단텔파우치에 넣기 딱 좋은 워터프루프 크림 섀도우.무펄 쿨톤 로즈 컬러로 꽤 큰 힛팬이 있다.손가락으로 쓱쓱 문질러서,눈두덩이에 적당히 발라주면 눈화장 완성이다ㅋ2. 미샤 이탈...

200613 청첩장 모임

바탕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메이블린 에이지리와인드 다크써클 컨실러 10호 라이트-청첩장 모임이 있어서 간만에 피부까지.근데 마스크+더운 날씨+선글라스+꽤 걷는 구간이 있어서 다 녹아내리고 난리남ㅠㅠㅠ컨실러는 다시 가져가려고 따로 챙겨놨다.이자녹스 쿠션은 퍼프가 갈라져서 가루가 날렸;;;새 퍼프로 바꾸고 기존 껀 내다버렸다.눈피지션스포...

201908 케이스가 망가진 제품들(2)

작년 4월에 케이스가 망가진 제품들이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 뒤로 추가된 제품들을 정리해봐요.우선 모음샷. 1년 사이에 꽤 늘어서 슬픕니다ㅠ1) 피지션스포뮬러 버터 브론저 브론저좋다는 소문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주로 본가나 여행갈 때 파우치템으로 쓰고 있어요.뭐가 망거진 건가 싶겠지만, 저 닫는 부분이 망가져서 뚜껑이 안 닫힙니다ㅋㅋㅋ 자꾸만 열려요~...

190610 어제 <기생충> 관람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파우더는 가장자리를 긁어서 쓰는 중.눈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미샤 이탈프리즘 아이섀도우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음영과 양감만 표현해주었다.비와서 마스카라 생략.혹시 몰라서 일단 들고는 간다.얼굴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

190401 만우절이지만 별 일 없음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눈지방시 로즈단텔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베네피트 록카튜어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이 전에 했던 화장이 마음에 들어서 음영을 브론저에서 로즈단텔로만 바꿔서 똑같이 했다.브론저 음영이 나아서 급히 경계에 써봤는데 소용...

190330 눈과 비

갑자기 강원도에 다녀오느라 20분만에 모든 준비를 마쳤다;; 후다닥!!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눈피지션스포뮬라 버터브론저 브론저베네피트 록카튜어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급 화장의 정석.얼굴 화장품과 전부 겹치게 화장함ㅋㅋㅋ(+ 마스카라 생략!)얼...

201903 여행 파우치템 (3박4일+a)

여행 파우치 기록이지만,지난 설 연휴 파우치와 크게 차이가 나는 것 같진 않다.여행을 다녀와서도 며칠 더 썼음.여느때와 원칙은 같음.여러 용도로 쓸 수 있으면서 패키지가 튼튼+작고,도구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립컬러는 최소 3종)아래 사진은 호텔 책상 서랍~ 이렇게 놓고 쓰니 딱 좋았다.1. 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색이나 질감아 딱 좋다.스풀리...
1 2 3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