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섹시코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190814 클렌징티슈 공병

바탕아르마니 UV마스터 프라이머 베이지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새 조합 실험ㅎㅎ아르마니 파우더보다 가벼워서 좋다.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스네이크바이트+서스펙트스틸라 버니쉬드 시에나홀리카홀리카 스키니 브로우펜슬 다크브라운부르조아 브로우 디자인 마스카라 블론드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190508 컨실러 공병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컨실러 공병! 스토퍼까지 진짜 알뜰하게 썼다ㅋ보이시나요ㅋㅋ 최대한 긁어 쓴 저 흔적ㅋㅋㅋ눈에스티로더 블러싱누드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센세이셔널 마스카라--어제 대부분 쓴 제품들로 다르게 화장.블러셔인 블러싱...

190507 오랜만이에요~

혹시 모른다며 연휴 기간 본가용 파우치를 싸왔지만 역시 집 밖으로 한 걸음도 안나갔었다ㅋㅋ그런고로 오랜만의 화장!바탕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정샘물 누더 에센셜 쿠션 페어라이트시세이도 프레스드트랜스루센트 파우더-각질제거는 커녕 로션도 잘 안 바르고 고기고기+달달한 것 위주로 먹었더니 코 끝부분에 각질 창궐ㅋㅋ눈지방시 베이지무슬린컬러팝 소퀴시베네...

190220 파우더 공병!

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로라메르시에 루스 파우더 트랜스루센트-파우더 드디어 공병!!제품 자체는 좋지만 케이스가 연약한 듯 튼튼해서 당분간 재구매는 없다.(뚜껑 연약-시프터 엄청 튼튼)뚜껑 저렇게 된지 1년만에 공병ㅠㅠ 힘들었다.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하프베이크드+스네이크바이트미샤 이탈프리즘 마멀레이드...

181112 돌체비타 공병에 가까워짐

어제 집에 와서 나스 립펜슬 돌체비타 깎았는데 제품이 튀어나왔다.컬러 플라스틱 부분까지 제품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거보다 얕더라.공병처리할까 하다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새끼손톱 반 정도 남았기도 해서 일단 다시 끼워 놓음.한 두번 정도 더 쓰면 공병날 것 같다.바탕나스 크리미컨실러 바닐라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우더 파운데이션 3호-다크써클이랑 붉은기만 ...

180820 진저팝+섹시코랄

지난주부터 몸이 계속 안 좋다.원래 생리통 없는 축복받은 몸인데,스트레스성 몸살성 생리통이 와서 허리 통증에 두통 때문에 죽겠음. (+길게도 간다.)근데 왜 난 집에 가지 못하고 이러고 있는가.바탕클리오 킬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리넨겔랑 로르겔랑 삐뤼르골드 01 베이지페일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스토퍼 제거한 컨실러는 다시 시원하게 쓸 수 있게...

180319 피곤한 월요일

주말에 집 밖에 한 발자국도 안나가고 많이 잤는데도 너무 피곤.바탕미샤 스트로빔 쿠션 오팔클리오 킬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리넨시세이도 프레스드파우더 트랜스루센트-평소 루틴과 싹 바꿔서 화장.에어리핏은 핏미보단 좀 더 커버력이 있는 느낌이고, 리넨 컬러가 핏미 라이트보다 밝다.4시간 정도 지나니 코 옆에 베이스가 뭉쳤는데,이건 쿠션 때문인 걸로 생각함. (...

180222 배고픔

시간이 몇신데 벌써부터 배고프다힉 이와중에 컴퓨터가 맛이 감ㅠㅠㅠㅠ아직 1년은 더 써야 하는데 자꾸 별별 오류가 생기는 것이 스트뤠쓰다....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겔랑 골드 파데 01 베이지페일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빠뤼르 골드는 스펀지로 바르면 안되겠다.스펀지가 너무 많이 흡수함. 물을 먹이면 다르겠지만 걍 손으로 바르면 겁나 예...

180116 과거 화장 재현 실패

여름에 여행가려고 티케팅하다 예전에 갔던 여행이 생각났다.그때 사진을 찾아서 보니 너무너무 예쁜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거다.아무리 생각해도 섹시코랄아니면 로지코랄인 거 같아서 그때 썼을 거 같은 제품들로 화장했는데 영 그 느낌이 아니게 되었음.내일은 다른 의심 제품들로 화장해봐야지.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로라...

171019 노랑주황 화장+마스카라 공병

컬러팝 예스플리즈의 노랑색을 써서 화장해봤다ㅋ노란색 첨 써봤는데 급 발랄해지고 붉은계열이랑 섞으니 자연스럽게 붉은-주황-노랑으로 그라데이션이 되어 만족!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아워글라스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의 딤라이트와 인칸디센트라이트를 섞어서 파우더로 사용했다.적당한 색에 은은한 광이 도는 ...
1 2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