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스킴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2018 project pan intro

작년에 첨 시작한 project pan.해보니 재미있고 실제로 목표도 꽤 달성해서 올해도 이어서 해보려고 한다.(스압)올해 제품을 선정한 기준은 오래됐거나 힛팬할 수 있을 거 같거나 다 쓸 수 있을 거 같은 제품들이다.  * 작년 project pan 때 배운대로 베이스 제품군은 제외하고 골라서 올해 난이도가 더 높다. + 대상 제품도...

180109 바쁨 그러나 소고기

어제 저녁 올해 들어 첫 헬스장 방문을 하고 반성했다. (그래봐야 러닝머신 20분) 간신히 운동했는데도 집에 오니 너무 늦어서 저녁으로 호빵 먹었다는 스토리.오늘도 바쁘지만 저녁에 소고기 약속이 있으니 참기로 한다.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인펠러블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지방시 베이지무슬린컬러팝 소퀴시베네피...

180103 아이섀도우 버림

오늘은 분리수거일입니다!작년 project pan인 클리오 포르테브라운과 베네피트 벨라밤바를 버렸다는 뜻이죠ㅋ서랍 속 쳐박템 케이트 핑크 아이섀도우도 발굴해서 같이 버렸어요!바탕겔랑 로르겔랑 빠뤼르 골드 01 베이지페일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크 똥템 스트로빔 쿠션을 쓰다 골드 파데를 쓰니 질이 너무 좋아서 하트 뿅...

171125 식중독의 여파

금요일에 몸이 좀 괜찮아진 것 같아서 커피+샌드위치를 시도했는데 정말 문제 없이 지나갔다. 다 나은 줄 알고 토요일 아침으로 과일을 먹었는데, 노농.... 다 나은 것이 아니었음!!다시 복통+장 트라볼타 시작되었다ㅋㅋㅋㅋㅋ신나서 잡은 약속이 있었는데, 결국 친구랑 죽집에 갔다. (미안해 칭구야 너까지도 죽을 먹었구나...)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

171012 컬러팝 팔레트+립 개시

어제 온 컬러팝 제품 중 일부를 개시했다ㅋㅋ(다 개시할 수가 없는 양이다;)이번 달에는 지른 게 많아서 한꺼번에 정리를 하든지 해야지...동네 사람들!! 섀도우 팔레트 넘흐 아름답지 않습니까?? 이런 건 다 같이 봐야 합니다ㅠㅠㅠ섀도우 팔레트에 섀도우가 많고 오늘 쓴 색도 평소보다 많아서 쓴 건 붉은 원으로 표시.아침에 바빠서 무나니 무나니한 ...

171006 콜라팝 개시

어제 산 콜라팝 개시!브러쉬를 안 가져 와서 손으로 발랐다.개시하기 전의 알흠다운 데이지 양각♥바탕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시세이도 프레스드 파우더 트랜스루센트-코에 각질 창궐;;; 각질제거제가 없아사 어쩔 수가 없다!!눈크리니크 콜라팝컬러팝 트루스스틸라 브로우펜슬 라떼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콜라팝을 눈에도 사...

파우치템(4) - 추석 연휴

일주일 이상 쉬는 추석연휴용 파우치.내년  Project pan 제품으로 맘에 둔 아이들 위주로 챙겨왔다. (아직 결정한 건 아니다!)1 & 2. 컬러팝 트루스, 닐리어네어컬러팝의 슈퍼 쇼크 섀도우는 새틴 질감의 습식 아이섀도우로 폭신폭신한 독특한 느낌을 자랑한다.손으로 쓰기 매우 좋아서 외박 파우치를 꾸릴 때 한 두개 씩 꼭 챙기게 된...

171002 콜라팝 테스트

크리니크 콜라팝 출시한다길래 테스트하러 외출.톤다운된 버건디레드? 버건디브라운? 인데,느낌상 발색이나 블렌딩이 나스 시덕션이랑 좀 비슷한가 싶어서 일단 사지는 않고 돌아옴.(본가라서 당장 시덕션이 없는 것이 아쉬울 뿐)+ 발색해주신 직원분이 애플존도 아니고 그 아래쪽에 진하게 동그랗게 발색해주셔서 개당황; 이 진한색을!! 난데없는 연지곤지ㅠㅠㅠ++ 백화...

170906 가을이니까

매우 드문 가을의 느낌을 만끽하며 가을 화장!바탕겔랑 로르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레블론 프로매트 클래식 아이보리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기초 제품을 평소보다 많이 발랐더니 화장이 뜰 것만 같아서 로르를 사용해줬다.눈에뛰드 카페라떼메이블린 컬러타투 터프애즈토프컬러팝 크리켓베네피트 브라우징 미디엄키스미 마스카라 롱앤컬--오늘은 오랜만에 터프애...

170711 오오오 겔랑 로르 짱짱맨

오랜만에 집에 있던 화장품들로 화장했다. 반가워 화장품들아!바탕겔랑 로르로레알 프로매트 아이보리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라이트로라메르시에 루스파우더 트랜스루센트-우와 겔랑 로르 사람들이 괜히 찬양하는 게 아니었다!!면세점에서 두 개 세트를 샀어야 했어ㅠㅠㅠ피곤함과 수면부족에 각질까지 창궐하는 피부를 겔랑 파데가 아니라 초 매트한 파데로 바꿔 써도 살렸다.사...
1 2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