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시덕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01707 면세점 구매템 발색

하아.... 이것은 지옥이에요ㅠㅠ에어컨을 사면 설치에 시간이 걸릴거고 그럼 휴가를 갈 거 같고 갔다오면 이렇게까지 안 더울 거 같은 무한고민의 루프ㅋㅋ암튼 지난 7월에 지른 면세템 발색.지난번 구매 내용은 요기! 클릭하심 넘어갈 거에요 아마...습기+더위 땜에 피부가 끈적한 건 감안해주세요!(=뭉친 발색ㅠㅠ 특히 파우더.....)1.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170715 스틸라 발렛베이비 개시

비가 와서 제대로 못 자고 꿉꿉함+끈적거림에 자꾸 깼다.제습제에 미친듯이 물이 차고 있어서 제습기를 살까 고민중이다. 제대로 된 공기청정+제습기가 있음 지를 거 같은데 원리가 다른지 딱히 그런 건 없는 듯...?면세점에서 지르고 한 번도 못 써본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발렛 베이비 드디어 써봄!바탕겔랑 로르로레알 프로매트 클래식아이보리메이블린 ...

170705~170707 피곤해쥬금

아오 피곤ㅠ내 의사와는 상관이 없지만 다시는 이렇게 다니고 싶지 않다.피부도 다 망함. 각질에 뾰루지에 엉엉엉ㅠㅠ바탕겔랑 로르겔랑 빠뤼르 골드 01호 베이지페일시세이도 SMK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메이블린 핏미 라이트-베이스는 3일 간 같음.겔랑들은 리뉴얼하면서 케이스들 모양을 통일했나보다.더 컴팩트해져서 들고다니기 좋았음.시세이도 파우더는 가루가...

201707 면세점 털이

6월부터 7월까지 질렀다ㅋㅋ이번 여행은 짐을 전부 기내에 실어야 해서 액체류에 신경써서 짐을 쌌다. (+샀다ㅋ)보통 여행지용 선크림을 꼭 면세점에서 사는데 요새 쓰는 닥터자르트 선플루이드가 100ml라 기내 용량에 딱 떨어져서 찜찜했다.이동할 때 지퍼백에도 담아야 하는데 너무 큰 것 같아서 이번엔 선크림을 포기했다. 어차피 실내에만 있을 거니까 뭐......
1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