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태그 : 파이널컷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190527 <걸캅스> 간단 관람 후기

바탕아르마니 UV마스터 프라이머 베이지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우더 파운데이션 3호-흠... 같은 래스팅실크 라인인데 리퀴드랑 파우더는 상성이 별로다. (파우더파데가 전반적으로 별로긴 함.)이 조합 쓸 때마다 그렇게 느끼면서 오늘은 커버리지가 좀 더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쓰고 후회했음....

190523 마음에 드는 화장

바탕아르마니 UV마스터 프라이머 베이지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루나솔 켓츠아이 좌상+좌하+우상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오랜만에 영롱한 캣츠아이를 꺼냈다!!2컬러 힛팬이라 볼 때마다 기분이 됴음ㅎㅎ폭시로 세팅하고, 좌상으로 눈앞머리부터 중앙까지+애...

190519 봄비?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우더 파운데이션 3호-어제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들어서 같은 조합으로.눈나스 라구나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부티콜+스네이크바이트+블랙아웃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3호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어제 화장이 마음에 들어서 비슷하지만 좀 다르게.라구나로 음영하고 네이키드2...

190430 각질제거제 버림

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컨실러는 스토퍼를 뺐더니 한달도 넘게 쓸 태세ㅎㅎ지금은 벽을 벅벅 긁어서 쓰는 중이다.예상처럼 4월 공병은 못 냈지만, 한 달도 넘게 더 쓸 수 있다니 대단한 것!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컬러팝 예스플리즈 빅칵테일+챔스+미스치프베네피트 구프프루...

190420 노 아이섀도우 룩

조깅하러 나가면서 화장할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간단히 했다.바탕아르마니 UV마스터 프라이머 베이지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조깅할 거니까 선크림을 겹겹이 하는 느낌으로ㅋ파우더 힛팬이ㅋㅋㅋ 무럭무럭!(제품 상단 얼룩같은 부분은 그림자입니다~)올해 백퍼 힛팬각이다.아래는 지난 1월 긴가민가했던 힛팬.눈베네피트 구...

190407 벚꽃이 만개

바탕정샘물 에센셜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알람까지 맞추고 일찍 일어난다고 일어났는데 준비할 시간이 모자랐다. 이럴 땐 쿠션이지! ㅎㅎㅎ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후다뷰티 코랄옵세션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센세이셔널 마스카라--코랄옵세션은 오늘 그 동안 아직 안 쓴 색 포함해서...

190405

어제 화장이 호평 받아서 또 코랄 계열 선택.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눈후다뷰티 코랄옵세션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하프베이크드+부티콜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 센세이셔널 마스카라--코랄옵세션 쓴 컬러는 아래 사진에 표시했음.컬러명이 없는 건 스티커가 유용하다....

190320

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시세이도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눈나스 파이널컷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스네이크바이트+버스티드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메이블린 래쉬 센세이셔널 마스카라--블러셔로 아이섀도우를 가끔 해주는데,라구나를 힛팬하고 나니 바로 옆 딥쓰롯과 파이널컷에 남은 빗금이 보인다ㅋㅋ일단 폭시로 세팅...

190220 파우더 공병!

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로라메르시에 루스 파우더 트랜스루센트-파우더 드디어 공병!!제품 자체는 좋지만 케이스가 연약한 듯 튼튼해서 당분간 재구매는 없다.(뚜껑 연약-시프터 엄청 튼튼)뚜껑 저렇게 된지 1년만에 공병ㅠㅠ 힘들었다.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하프베이크드+스네이크바이트미샤 이탈프리즘 마멀레이드...

190103 수도관 동파

이번 겨울은 무사히 넘어가나 했는데 또 동파되었다.어제의 화장을 못 올린 이유. 화장이 문제냐 씻지를 못하는데ㅠ바탕아르마니 래스팅실크 파운데이션 4호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로라메르시에 루스 파우더 트랜스루센트눈어반디케이 네이키드2 폭시 + 티즈루나솔 캣츠아이 좌하베네피트 구프프루프 3호--폭시로 세팅, 티즈로 음영, 캣츠아이 좌하로 언더.캣츠...
1 2 3


구글애널리틱스

애드센스2

skin by mater